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은혜 대학 개교 8주년을 맞으며

우리 은혜 대학은 8년 전에 랄리 한인 장로교회에서 하나님의 은혜로 특별 예산을 세워 이곳에 사시는 모든 나이 드신 분들을 위해서 종교 나 교파를 초월해서 만든, 60세 이상의 노인들을 위한 모임이 은혜 대학입니다.

 

그 동안 여러 학장님들과 많은 숨은 봉사자님들의 희생 봉사로 오늘에 와 있음을 하나님과 여러분들께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본 은혜 대학은 흔한 시간 소일하는 노인정이 아니라, 이민 와서 자녀들을 키우며 열심히 살면서, 미처 배우지 못하고, 마음에 챙기지 못하고 지내온 것들을 모여서 이야기도 하고 배우면서 재미난 흘러간 노래 부르기, 컴퓨터, 스마트 폰 쓰는 방법. 라인 댄스, 한 의사의 진단 시간, 건강 관리 강의, 독서, 독후 토론, 시사 대화의 장, 노인 합창단, 푸짐한 점심 식사 등 영 육 간에 행복하고 다양한 프로그람 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민 오셔서 정부에 많은 세금을 내신 줄 압니다. 하지만, 우리가 노년기를 살면서 미 정부로부터 당연히 받아야 될 혜택과 보조들을 몰라서 혹은 언어 소통문제로 못 받고 사시는 분들을 위한 도움을 랄리 및 인근 한인회와 각 교회 및 기관들과 소통하고 공조함으로 노인분들과 교민 여러분들께 미력하오나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앞으로 할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체 건물을 한미 정부와 많은 노인 보조 기관들과의 matching fund로 구입해서 앞으로 몇 수년 내에 몇 갑절로 늘어날 후배 한인 노인들의 영 육 간의 행복한 노후 생활을 위한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많은 어르신분들, 곧 어르신이 되실 분, 어르신들을 모시고 계신 분들의 협조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3월 학장 최 효남 배.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