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부활절 감사 예배 드려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담임 김태완 목사)는 지난 4월 5일(주일) 3세대가 연합하여 부활절 감사 예배로 드렸다. 특별히 이날은 유치부와 아동부, 그리고 중창팀의 축하 공연이 있었으며, 예배 후에는 청년부가 정성껏 준비한 부활절 달걀을 모든 성도들과 함께 나누며 부활의 기쁨에 동참하였다.
친교를 마친 후에는, 에그헌팅과 크레프트를 통해 즐겁고 기쁜 부활절 행사를 마무리하였다. 2.여선교회 헌신예배 2015년도 여선교회 헌신예배가 4월19일(주일) 드려졌다.
이날 예배는 송미수 집사의 사회와 김명아 집사의 기도, 여선교회원 일동의 특송으로 진행되었으며, 특별히 데이빗 하퍼 박사(의사)를 통해 북한 선교에 관한 메시지를 전해 듣는 시간을 가졌다. 예배 후에는 여선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다과와 함께 교제를 나누었다.
3.유스그룹 4월 행사
4월부터 아동부 담당인 민진성 목사가 유스그룹을 함께 담당하게 되었다. 아이들과의 첫 만남을 위해 린츠버그에서 1박2일 동안 함께 고기도 구워먹고, 맛있는 요리도 만들었으며, 밤에는 서로의 추억을 함께 나누고, 앞으로 유스그룹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함께 대화하는 시간도 가졌다.
4.청년부 4월 행사
청년부는 4월12일(주일) 광현 형제와 현진 자매의 신혼집에서 집들이 겸 4월 속회 모임을 가졌다. 청년부 회원이었던 두 사람이 지난 3월1일 하나님 앞에서 부부의 서약을 한 뒤, 후배 청년들을 위한 집들이 겸 식사를 마련한 자리였다.
청년부의 부흥과 아울러 신혼부부 가정에도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소망하는 감사한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