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 야외 예배 17일에

1. 부활절연합예배 및 칸타타

랄리한인장로교회(담임 이상현 목사)는 부활절을 맞이 하여 온 교우가 함께 예배를 드렸다. 예배당 문밖에 까지 앉아 있는 신도들과 함께 부활을 축하하며 설교 후에는 연합 찬양대에서 준비한 칸타타를 통해서 부활의 소망을 함께 나누었다. 에배 후에는 여선교회에서 준비한 특별 오찬이 있었다.

 

2. 은사나눔 콘서트

한국 춘천시에서 온 6명의 고등학생들이 클라식 음악으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는 콘서트가 4월 24일 저녁에 있었다. 어려운 환경을 클라식 음악으로 승화시켜 하나님을 찬양하게 된 학생들의 함께 은혜를 나누는 시간이었다.

 

3. 도시락 바자

브라질 단기선교 기금 마련을 위해서 루디아 여선교회에서 도시락 바자를 준비하였다. 많은 분들의 정성과 후원 가운데 바자가 성황리 마쳐졌다. 루디아 선교회는 중남미 선교회를 중점적으로 선교하고 있다.

 

4. 브라질 단기선교

브라질 양성식 선교사를 돕기 위해서 8명의 단기선교팀이 구성되어 훈련에 들어갔다. 7월 29-28에 계획된 선교는 아마존강 상류지역 마을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사역과 미용사역을 할 계획이다.

 

5. 봄학기 제자반 종강

봄학기에 열린 제자반들이 종강식을 가졌다.

 

이번 봄에 열린 제자반은 큐티반, 중보기도반, 마더와이즈, 어린이제자반1, 어린이제자반2, 기타찬양반, 새가족반이 있었다.

 

제자반은 일년에 3학기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6. 야외예배 구역 단합을 위해서 야외예배를 5월 17일 (주일) 캐리본드파크에서 계획하고 있다. 11시에 이중언어로 온 가족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구역별로 점심식사 가진 후 다채로운 게임 및 가족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사진: 부활절연합예배 및 칸타타를 마치고.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