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샬롯한인노인회는 4월 17일 노인회관에서 김수학 회장의 인도로 정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4년도 결산보고가 있었다.
이봉석 부회장은 2014년도 결산보고가 은행교체관계로 지연된 점에 양해를 구하였고, 결산보고는 만장일치로 통과되었다. 이날 식사는 골든 크라우 부패에서 이제희 이사가 대접하였다.
2.샬롯 한인노인회가 주최한 한국탈춤공연이 점심과 함께 4월 14일에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 탈춤 공연을 위하여 노인회원들이 한달간 연습하였고,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성은 여사가 미국인들에게 한국의 전통 탈춤에 대한 설명을 영어로 하여 참석한 미국인들의 이해를 도왔다. 이날 행사에는 미국장애인들도 초대되어 핸더슨 선교교회 김동욱 목사가 전통한국음식을 대접하였다. 노인회는 한국 탈춤 공연이 한국 문화를 미국인들에게 소개하는 의미있는 행사로 계속이어갈 것이며 앞으로도 교민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바라고 있다.
3.대한노인회 미주 총연합회에서 2014년 결산보고 및 2015년도 사업계획을 보내와 회원들에게 보고했다. 샬롯한인노인회 이봉석 부회장이 총연합회 이사로 추임되었다.
4.김정수 여사와 핸더슨 선교교회 정선화 권사가 노인회원들에게 만찬을 대접했다. 제칠일 안식일 예수재림교회가 바자회에 노인을 초청하여 식사 대접을 했다.
어머니날 다음날인 5월 9일(토) 12시에 노인회원에게 짜장면을 대접한다. 노인회는 회원 아닌 분들도 참석하여 시식할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