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교회, NC 초교파 영어권 사역자 수양회 6월 8일부터

 1.초등부 Walk With Jesus

한마음교회(담임 조재언 목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초등부에서 5월 2일(토) Walk With Jesus 행사를 Umstead Park에서 개최한다. 어린이달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Walk With Jesus는 초등부 부모님과 어린이들이 함께 공원에 있는 Trail을 돌면서 중간 중간에 준비된 부스에서 게임도 하고 말씀도 보는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들로 채워진다.

 

현재 한마음교회 초등부는 매주마다 100여명의 어린이들이 저학년(K~2nd)과 고학년(3rd~5th) 2개 그룹으로 나뉘어져 예배드리고 있다.

 

2. NC 초교파 영어권 사역자 수양회

지난 2010년부터 NCYC라는 청소년 겨울 수련회를 몇 개의 교회가 중심이 되어 초교파적으로 섬기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4년부터는 NCYA라는 대학생 수련회를 조직하여 NC지역의 대학생들을 그리스도께 인도하고 있다 이러한 과정 중에 NC영어권 사역자들이 함께 모여서 비전과 사역을 서로 나누고, 격려해야 할 필요를 보게 되었다.

 

이에 처음으로 2015년 6월 8일부터 10일까지 버지니아에 있는 수양관에서 NC지역의 모든 영어권 사역자들과 그 가족들을 초청하여 '쉼과 사역'이라는 주제로 나누고자 한다. 모든 비용은 한마음교회 미래교회 사역부에서 지원하며 각 교회의 영어권 사역자는 5월30일까지 Johnny Kim 전도사님(832-452-0173, johnnykim317@gmail.com)를 통하여 등록할 수 있다 .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