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하비스터스 성결교회 우즈베키스탄 단기선교

1. 하비스터스 성결교회(담임 오상우 목사)는 5월 3일 주일에 KM 봄소풍을 Beaverdam에서 가졌다. 

5월 마지막 주일 31일에는 KM과 EM이 함께 봄소풍을 통해 친교하며,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을 갖는다.

 

2. 6월 17일부터 7월 3일까지 오상우 목사를 포함하여 10명의 하비스터스 청년들이 우즈베키스탄으로 단기선교 여행을 갈 계획이다.

 

이번 여름에 두 청년이 일본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사역을 할 예정이다. 지난 2월에 말레이시아의 쿠칭에 2년 동안 선교사로 파송된 청년이 현지에서 사역 중에 있다.

 

3. 7월 10일(금)부터 7월12일(주일)까지 제1회 하비스터스 대부흥회를 계획하고 있다. “일어나 다시 서라!”라는 주제로 금, 토는 저녁 7시 30분에, 주일은 저녁 6시 30분에 시작되며, 장소는 하비스터스 성결교회 에버그린 본당(6904 Glenwood Ave., Raleigh, NC 27612)이며, 강사는 오상우 목사, 이혜선 목사이다. 

 

특히, 금요일 저녁 집회는 자녀들과 부모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한 영 통역 예배로, 토요일과 주일은 KM 성도들을 위해 한국어로 진행된다. 부모와 자녀가 회복되고 침체된 영혼이 회복을 경험하는 은혜의 자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집회를 준비하고 있다.

 

4. EM에서는 이번 여름에 두개의 수련회를 준비중에 있다, 하나는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윌밍톤에서, 또 하나는 8월3일부터 6일까지 릿지크레스트( Ridgecrest)에서 있을 예정이며, 8월3일부터 6일까지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