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 "행복한 가정" 일일 부부 세미나 12일에

1.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담임 송호철 목사)의 단기선교팀은 아이티 도미니카 공화국 단기 선교 - 트라이애이드 선교 센터의 훈련을 마친 선교팀과 함께 아이티와 도미니카 공화국 단기 선교를 무사히 다녀왔다.

 

지난 6월 21일 주일에 최준호 선교사(솔로몬 군도)를 강사로 청빙하여, 선교팀 파송 예배를 드린 단기 선교팀은 일주일간(6월 22~27일) 선교지에서 현지 선교사들과 함께 여름 성경학교와 전도 사역들을 잘 감당하고 돌아왔다. 돌아온 후에는 귀한 간증들을 통해 성도들과 함께 은혜를 나누었다.

 

2. 청소년/청년 여름 수양회

청소년과 청년들은 6월 20일(월)~7월 1일(수)까지 Smoky Mountain(TN)에서 여름 수양회를 가졌다. 금번 수양회의 주제는 "Be Reconciled to Your God and Neighbors"(고후 5:20)이고, 찬양과 예배, 말씀과 나눔, 공동체 훈련과 교제 등 다양한 순서들로 진행이 되었다. 청소년과 청년부들은 매주 토요일 예배와 성경공부 모임이 있고, 주중에는 일대일 제자 훈련을 하고 있다. 또한 여러 가지 활동들을 통해서 즐겁게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

 

3. "행복한 가정" 일일 부부 세미나

7월 12일(주일) 오후 2시에 장년들을 대상으로 일일 부부 세미나가 있다. "행복한 가정"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며, 강사는 송학록 장로이다. 송학록 장로는 한국 두란노 아버지 학교의 전문 강사로 지난 10년 동안 한국, 유럽, 동남아시아에서 "아버지 학교"를 인도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일이 부부세미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교회(336-681-2984)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