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제1회 하비스터스 부흥성회
하비스터스 성결교회(담임 오 상우 목사)는 오는 7월 10일(금)부터 7월12일(주일) 까지 오 상우, 이 혜선 목사의 인도로 KM과 EM을 위한 제1회 하비스터스 대부흥회를 개최한다.
특별히 이 시간을 통해 기도하는 제목은 RTP 지역 사회에 하나님의 은혜가 더욱 풍성하기를 바라고, 또한 어떻게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더 착하고 충성된 주님의 종으로 섬길 것인지를 살피고 결단할 수 있는 영적 충만함을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소원하고 있다.
특히 이 대부흥성회를 위한 준비 기도모임이 매주일 오후 3시 50분에 소예배실에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이 기도모임은 이 지역을 위해 기도하기를 원하는 모든 분들께 열린 기도모임 시간이다.
부흥성회는 “일어나 다시 서라!”라는 주제로 금, 토는 저녁 7시 30분에, 주일은 저녁 5시 30분에 시작되며, 장소는 하비스터스 성결교회 에버그린 본당 (6904 Glenwood Ave., Raleigh, NC 27612)이다.
특히, 금요일 저녁 집회는 자녀들과 부모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한, 영 통역 예배로, 토, 주일은 KM 성도들을 위해 한국어로 진행될 것이다.
이 집회에서 은혜받아 부모와 자녀의 관계가 회복되고, 기존의 성도들은 능력받아 자기 교회에서 충성하도록 하고, 침체된 영혼이 있다면 회복을 경험하는 은혜의 자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집회를 준비하고 있다.
2. 단기선교팀 동정
6월 14일 주일예배는 KM과 EM 우즈베키스탄 단기선교팀 파송예배를 드렸다. 11명으로 구성된 단기선교팀원들은 8주동안 오상우 목사의 인도로 강도높은 선교훈련과 1박2일의 합숙훈련, 노방전도 등으로 준비하였으며 교우들은 선교비 후원을 위한 Yard Sale과 기도로 함께 협력하였다.
추수할 곳이 많은 곳에 추수할 일꾼을 파송하기 위한 교회의 사명에 따라 오는 6월 19일(금)부터 7월4일(토)까지 EM에서 10명, KM에서 2명, 총 12명의 단기선교팀이 우즈베키스탄으로 출발한다.
3. 여름 수련회
EM에서는 2차례의 여름수련화를 준비하고 있는데, 한번은 Korean American을 위해 7월29일부터 8월1일까지 윌밍톤에서, 또 한번은 Multicultural을 위해 8월3일부터 6일까지 릿지크레스트( Ridgecrest)에서 있을 예정이며, 두번째에 있는 수련회는 아래 사이트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조기 등록 할인도 있다.
https://www.eventbrite.com/e/summer-harvest-2015-reconciliation-tickets-16706082342 4. 교회 홈피 도메인 공모 하비스터스 성결교회를 한마디로 표현할 수 있고, 대표할 수 있는, 짧고, 기억하기 쉽고, 하나밖에 없는 교회의 도메인 이름을 공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