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수련회 및 여름 성경학교 종료
그리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7월16(목)일부터 18(토)일까지 “사랑하는 자들아(요한3서 1:2)” 라는 주제로 가졌던 대학청년부 여름 수련회를 은혜중에 마쳤다.
뒤이어 “In God we live, move, and exist.” 라는 주제로 가졌던 어린이 여름성경학교도 많은 어린이와 교사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현재 유스그룹이 “예수 그리스도의 심장(빌립보서 1:8-11)” 수련회 중이다. 예배와 레크레이션과 펠로우십, 그리고 그룹 강의 가운데 많은 은혜 받고 안전하게 돌아오길 기대한다.
2. 3세대가 함께 하는 드림 워십
3세대가 함께 모여 기쁨으로 찬양하고 뜨겁게 기도하는 드림워십이 8월7일(금요일) 에 있을 예정이다. 드림 워십은 언어와 문화가 달라서 평소에 함께 하기 힘들었던 교회의 3세대 –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자녀들-가 함께 모여 드리는 예배이다.
이 예배를 통해 그동안 언어와 문화의 장벽으로 함께 하지 못했던 세대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되어 찬양하고 말씀을 듣고 기도하는 것이다. 이번 예배는 “오히려 복있는 자는”라는 주제(누가복음11:27-28)로 드린다. 본 예배는 강지무 목사가 담당한다.
3. 담임목사 동정
한일철 담임 목사가 지난 6년간의 사역을 마치고 안식월 중에 있다. 안식월 임에도 불구하고 복음의 열정을 가지고 인도네시아 단기선교를 은혜 중에 마쳤으며, 기타 선교지 방문과 고국방문 중에 있다. 담임 목사는 단기선교의 사역과 안식월을 가진 후 8월29일(토)부터 다시 사역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