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브라질 단기선교
랄리한인장로교회(담임 이상현 목사)가 지난 7월 12일 아마존 강 상류로 파송한 8명의 단기선교사들이 원주민 마을 3곳에서의 사역을 은혜 가운데 마치고 21일 돌아왔다.
지난 6월 달 도미니카 공화국에 이어 금년 들어 두번 째로 파송된 이번 선교팀 사역으로 새벽 제단에 많은 성도들이 기도 후원으로 동참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
7월 29일 수요 찬양집회 시간에 선교팀 간증과 보고를 듣는 가운데 함께 브라질 선교의 비전을 나누었다.
2. 가족수양회
신도들(45명)이 가족수양회를 다녀왔다. 이번 수양회는 버지니아, 메릴랜드,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교단 한인 교회들이 7월 6일에서 9일까지 머틀비치 킹스톤 프랜테이션 리조트에서 부산 포도원교회의 김문훈 목사를 초청하여 주관하였다.
3. 트루워십퍼 12 찬양콘서트
LA사랑의 교회의 초창기 부흥을 함께 했던 찬양 사역자 추길호 목사의 인도로 16명의 찬양사역자들이 7월 17일(금) 저녁에 찬양 콘서트를 가졌다. 온 회중이 함께 동참하는 찬양과 함께 클라식에서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의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밤이었다.
4. 가정세미나
신상언 선교사를 초청하여 7월 22일(수) 저녁 가정 세미나를 가졌다. 신 선교사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이란 주제로 현대 가정의 회복에 대해 강의를 했다. 서울 영동교회에서 문화 선교사로 파송 받 은신상언 선교사는 낮은울타리 선교회를 통해서 급변하는 현대 문화 속에 선교사역을 하고 있다.
5. 김희석교수 초청 찬양콘서트 및 찬양대 세미나
서울 온누리교회 찬양사이자 백석대학교 실용음악과 학과장으로 있는 김희석 교수를 초청하여 7월 24일(금) 저녁에 찬양 콘서트를 가졌다.
이번 콘서트는 모든 연령층이 하나가 되었던 은혜로운 시간이 었다. 아울러 주일 (26일) 오후에는 교회 내 두 찬양대와 찬양팀원들을 위한 찬양 세미나를 인도해 주었다.
6. 창립 41주년 축제
8월 첫 주 창립주일을 맞이하여 1,2,3,4부가 연합으로 11시에 예배를 드리며, 예배 후에는 축하오찬, 성경 퀴즈와 게임이 있을 예정이며 저녁에는 온 교우가 함께하는 축하 BBQ를 계획하고 있다. 창립 41주년을 맞이 하여 영어예배가 새로이 오전 10시에 드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