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 장로교회 지역 사회 돕기 위한 기금 마련 거북이 마라톤 대회 11월 1일에 개최

1. 세상을 가슴뛰게 할 교회 캠페인

그린스보로 제일 장로교회(담임 김기석 목사)는 오는 10월 11일(주일)부터 11월 15일(주일)까지 6주간, 웨인 코데이로 목사가 저술한 ‘세상을 가슴뛰게 할 교회Irresistible Church’라는 책을 가지고 예배와 소그룹 모임, 그리고 지역봉사 등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전교인이 참여하는 ‘세상을 가슴뛰게 할 교회’캠페인을 갖는다.

 

이번 캠페인의 목적은 교회의 본질과 사명을 다시 한번 확인함으로 하나님과 사람, 모두에게 사랑 받는 교회 공동체가 되기 위한 것이다.

 

특별히 이번 캠페인 기간 중 11월 1일(주일) 오후 2시부터 Bur-Mill Park에서 제일장로교회와 Guildford County, 그리고 United Way 산하 여러 자선단체들이 함께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한 Fundraising 거북이 마라톤을 갖는다.

 

함께 참여하기 원하는 분들은 교회사무실로 문의해 주기 바라고 있다.(336-632-1585)

 

2. 상록회 가을 여행

10월 9일(금)부터 10일(토)까지 50여명의 상록회원들이 펜실베니아 랭카스터 지역으로 가을 여행을 떠난다. 이번 여행중에는 밀레니엄 극장에서 있는 뮤지컬 요셉 관람과 아미쉬 마을 그리고 미국의 대표적인 식물원인 롱우드 가든을 방문한다.

 

3. EM 가을 수련회

10월 23일(금)부터 24일(토)까지 영어권 가을 수련회가 Asheville 인근 Ridgecrest Conference Center에서 “헌신하는 삶(Committed Life)”라는 주제로 열린다.

 

다문화 가정과 2세 가정, 그리고 청년들까지 함께 하는 이번 수련회에 강사로는 샬롯 남부장로교회 EM을 담당하고 있는 Joshua Kim 목사가 섬긴다.

 

4. 2015년도 할렐루야 나이트

10월 31일 오후 7시부터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비전센터에서 2015년도 할렐루야 나이트 행사가 있다. 맛있는 저녁식사가 제공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Bounce House, Face Painting, Pumpkin Bowling 등) 이 준비된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 Costume Contest가 있을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