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3세대가 함께 하는 드림 워십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3세대가 함께 모여 기쁨으로 찬양하고 뜨겁게 기도하는 드림워십을 10월2일(금)에 갖는다.
드림 워십은 언어와 문화가 달라서 평소에 함께 하기 힘들었던 교회의 3세대가 –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자녀들- 함께 모여 드리는 예배이다.
이 예배를 통해 그동안 언어와 문화의 장벽으로 함께 하지 못했던 세대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되어 찬양하고 말씀을 듣고 기도하는 것이다. 이번 예배는 “나의 도움이신 하나님”라는 주제(시편121편)로 드린다.
본 예배는 강지무 목사가 담당하며 큰 은혜의 시간이 되리라 확신한다.
2. 전교인 볼링대회
대학청년부에서는 오는 10월24일 토요일에 전교인 볼링대회를 개최한다. 10여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본 볼링대회는 어린이로부터 어르신들까지 참여하여 즐겁게 웃고 건강을 단련하며 공동체의식을 고양하는 그리스보로 한인장로교회의 좋은 전통이다.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있으며, 단체전, 개인전, 남녀 MVP, 인기상 등을 시상하게 된다. 참가대상은 어린이를 포함한 전교인이고 참가 회비는 1인당 10불이다.
장소는 High Point Bowling Center이고 시간은 오후 7시이다.
오는 10월 18일까지 대학청년부와 강지무 목사에게 신청 하면 된다. 3. 안수집사 및 권사 투표를 위한 공동의회 오는 11월1일 주일에 안수집사와 권사를 세우기 위한 공동의회를 가진다. 세례교인 이상 전 교인이 참여하며, 안수집사는 7인, 권사는 4인을 선출하게 된다.
4. 가을 대심방
오는 10월 6일(회)부터 올해 말까지 성도들을 가정을 심방한다. 담임 목사와 셀리더들이 동행한다. 심방 가운데 여러가지 감사의 제목과 간구의 제목을 가지고 함께 기도하며, 주님의 권능으로 축복하며, 하나님 주시는 말씀으로 온 가정이 충만케 되고 온전케 되어서, 주님께서 맡기신 사명을 감당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신실한 가정들로 서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