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추석맞이 이웃초청 한마당 나눔 행사
훼잇빌 방주교회(담임 김진호 목사)가 한국의 고유명절 추석의 풍성함을 함께 나누고자 주위의 이웃과 유학생을 초청하여 한국전통 음식을 만드는 체험을 한 후 전교인과 함께 하는 식사와 교제를 통하여 각박한 생활 속에서 또 다른 친밀감과 한국인의 민족성을 확인하며 우애를 다지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2. 훼잇빌 국제축제 퍼레이드 참가
Youth와 청년부에서는 지난 9월 26일에 개최된 훼잇빌 인터네셔널 축제에 참가하였다. 지역 한인단체와 선 수퍼 마켓 김미경 집사의 개별부담 지원 등의 후원하에 한국 전통의상 행렬과 풍물놀이를 담당하여 예년과 같이 한국인의 자부와 긍지를 심어주는 기회가 되었다.
한 달여 기간 동안 미국속의 한국 풍물놀이를 준비하는 청소년들에게 한국인의 정체성을 확인할 수 있는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
3. 담임목사 동정
김진호 목사가 10월 8일-11월 7일 한국과 중국 북경 근처의 찬양음악 선교지를 방문한다. 예그린 선교회 대표로 지금까지 꾸준히 진행해 온 중국 찬양음악 선교의 일정이 지난 5월 방문에 이어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결실을 기대하고 있다. 담임목사의 공석은 교육행정담당 정은석 목사와 Women Ministry 김미경 전도사가 담당하게 된다.
4. 방주 ESL소식
매주 수, 금 오후 1:00-2:00 교육관에서 ESL수업을 하고 있다. Methodist University의 ESL 담당 Lisa 선생님의 봉사로 매주 2회 1시간씩 진행 되고 있다. 참여문의는 910-644-7777, 주소는 777 Elliot Bridge Road, Fayetteville, NC28311 이다.
5. Hallelujah day
10월 31일(토) 5:30-9:00 Youth & 청년부주관 Hallelujah day 행사를 가진다. 건전한 기독문화의 가치관을 심어주고 영적 재무장과 신앙의 재정비 기회로 삼는 이 행사에는 주위의 친구와 유학생들을 초청하여 예수의 사랑나눔 잔치로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