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추수감사 주일 예배 22일에

1. 전교인 볼링대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 대학청년부에서는 지난 10월 24일에 전교인 볼링대회를 개최했다. 10여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본 볼링대회는 이번에도 어린이로부터 어르신들까지 참여하여 즐겁게 웃고 건강을 단련하며 공동체 의식을 고양하는 풍성한 시간이었다.

 

푸짐한 선물로 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단체전, 개인전, 남녀 MVP, 인기상 등을 수여했다. 더욱 화목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교회가 되길 소망했다.

 

2. 가을 대심방

지난 10월 6일(회)부터 올해 말까지 성도들의 가정심방을 진행하고 있다.

 

담임 목사와 셀리더들이 동행한다. 심방 가운데 여러가지 감사의 제목과 간구의 제목을 가지고 함께 기도하며, 온 가정이 충만케 되고, 교회와 사회에서 주님께서 맡기신 사명을 감당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신실한 가정들로 서기를 간절히 바라면서 진행한다.

 

 3. 3세대가 함께 하는 드림 워십

3세대가 함께 모여 찬양하고 기도하는 드림워십이 11월 6일(금) 에 있다. 이번 예배는 “위대한 의지”라는 주제(요한일서3:1-6)로 드린다. 예배는 강지무 목사가 담당한다.

 

4. 추수감사 주일 예배

풍성하게 결실을 거두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추수감사절 예배와 감사 찬양제를 갖는다. 오는 11월 22일 주일에 1부는 오전 8시에 드려지며, 2부 영어예배와 3부 한어예배를 합하여 패밀리 조인트 워십으로 하나님께 예배한다.

 

이 예배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워십으로 이중언어(영어/ 한글)로 진행된다. 아이들과 함께 정성껏 과일을 준비하고, 온 가족이 앞으로 나가 하나님께 드릴 것이며, 헌금 또한 가족 단위로 드리게 된다. 성찬식도 가족 단위로 진행될 것이며,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다.

 

오후에는 감사 찬양 축제가 열리는데, 8개 선교회와 교육부서들이 각각의 특성에 맞게 준비한 찬양, 악기 연주, 연극 등으로 하나님을 송축하며 기쁨이 되는 시간으로 준비되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