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누가클리닉 무료 진료 14일에

1. 세상을 가슴뛰게 할 교회 캠페인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담임 김기석 목사)는 지난 10월 11일(주일)부터 시작된 ‘세상을 가슴뛰게 할 교회 캠페인’을 전교인이 참여하는 가운데 계속 진행중이다.

 

특별히 이번 캠페인 기간 중 11월 1일(주일) 오후 2시부터 Bur-Mill Park에서 제일장로교회와 Guildford County, 그리고 United Way 산하 5개의 자선단체들이 함께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한 Fundraising 사랑의 거북이 마라톤을 가졌고, 11월 22일(주일) 오후 2시부터는 With You 2015 행사를 갖게 되는데 이런 여러 캠페인 사역을 통해 교회의 본질과 사명이 무엇인가를 다시한번 확인함으로 하나님과 사람, 모두에게 사랑 받는 교회 공동체가 되기를 기대해 본다.

 

2. 사랑의 터기 모금

2015년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11월 8일부터 2주간 사랑의 터키 모금을 시작한다. 감사와 사랑의 마음으로 모금된 터키는 그린스보로 지역에 있는 Hospice and Family Service of Piedmont로 전달될 것이다.

 

3. 누가클리닉 무료 진료

14일에 비영리법인으로 이미 랄리지역에서 사역하고 있는 누가클리닉(Luke Charity Clinic)과 연계하여 동일한 전자 의료 시스템으로 섬기고 있는 그린스보로 지역 누가클리닉 11월 진료가 14일(토)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있다.

 

특별히 11월 진료에는 대상 조건과 상관없이 누구나 검사받을 수 있는 콜레스테롤 스크리닝 검사와 의료상담이 있다. 예약 문의는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336-632-1585)에서 받는다.

 

4. EM 수련회

지난 10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로 진행된 EM 가족 수련회가 은혜 가운데 마쳤다. 샬롯 남부장로교회 영어권 Josh Kim 목사를 강사로 청빙하여“헌신하는 삶”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모인 이번 수련회는 은혜로운 예배의 시간, 재미있는 게임과 친교의 시간 등을 통해 제일장로교회 EM 식구들이 다시 하나가 될 수 있는 기회였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