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샬롯 웨슬리 연합감리교회 (담임 이형재 목사)는 오는 2월 4일 (토) 오전 8시부터 11시 30분까지 “Re-Mission Wesley Retreat” 를 개최한다.
이 수련회는 웨슬리 교회의 사명을 새롭게 하는데 초점이 있으며, 이형재 담임목사는 교회에서 소홀해지기 쉬운 계층들을 통해 듣고, 배우며, 함께 연결해 나가자는 뜻에서 “The Other 80 Percent”라는 주제 강연을 한다.
지역사회를 섬기는 선교에 앞장서는 웨슬리 교회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2월11일 ( 토)에 어린자녀들이 있는 젊은 부부들이 아이들없이 편하게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교회에서 자녀들을 돌보아 주는 사역을 감당한다.
부부만의 낭만적인 토요일 저녁을 원하는 분들은 교회 (704-542-1122 혹은 704-408-0909)로 미리 연락 하고, 당일날 자녀들을 교회에 맡기면 된다. 웨슬리 교회의 한인회중을 위한 소그룹 모임 “만나고 싶습니다”가 2월 10일부터 시작된다.
“만나고 싶습니다”는 예수와 예수의 사람들을 만나고 싶은 사람들이 모여 삶을 나누는 작은 교회 운동이다. 사순절 기간동안에는 40일간의 “기도의 여정”을 돕기 위해 영어와 한국어로 기도와 말씀을 위한 묵상이 교회의 facebook을 통해 제공된다.
웨슬리 연합감리교회는 한인들과 미국인 회중이 함께 예배를 드리고, 믿음을 키워가는 열린 마음, 열린 생각, 열린 문의 교회이다. 교회의 자세한 소식은 www.WesleyUmcCharlotte.com 에서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