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교회 가을 신앙 성장 캠페인 성료

1. 21차 에콰도르 단기선교단 귀국

 한마음교회(담임 조재언 목사)의 21차 에콰도르 단기선교단이 현지에서 사역을 은혜가운데 마치고 30일 귀국하였다.

 

총 9명이 참여한 이번 단기선교단은 11월 23일에 Thanksgiving연휴를 이용해 선교지로 출발한 후 현지 교회 세미나 개최(Missional Church/Discipleship 등), 현지 학교 수업, 어린이 VBS, 새로운 교회 개척지 탐방 및 전도집회 개최 등 여러가지 사역을 감당하고 돌아 왔다.

 

한마음교회는 그동안의 에콰도르 선교사역을 통해 교회가 없었던 에콰도르 산간지역인 Toacaso에 교회를 개척(church planting)하였고, 이제 세워진 Toacaso교회와 함께 교회가 없는 또다른 지역에 교회를 개척하는 일을 기도하며 계획하고 있다.

 

2. 가을 신앙 성장 캠페인 성료

2015 가을철 신앙 성장 캠페인이 10월 25일 주일부터 11월 22일 주일까지의 일정으로 성료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David Platt 목사의 저작 "Follow me"라는 책을 가지고, 진정으로 주님을 따르는 삶이 무엇인지 각 구역과 부서에서 함께 발견하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어권 책 430여권, 영어권책 120여권 등 총 550권 이상의 책이 성도에게 배포되었다.

이번 캠페인 기간에는,

10월 30일 금요 성령축제의 밤(성령을 사모하라,성령을 체험하라),

11월 1일 주일 십자가-부활-재림을 믿으면 어떻게 다르게 살게 되는가? (통합성경공부반)

11월 8일 주일 하나님의 위대한 사역에 헌신하라 (사역축제),

11월 15일 주일, 증인의 삶을 살려면 성령충만이 반드시 필요하다 (통합성경공부반),

11월 20일 금요 성령축제의 밤(성령이 능력으로 임하는 밤) 등의 행사들이 함께 진행되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