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영화 “대호” 와 함께 Southpoint Mall, AMC 영화관에서 한국영화 두 편 동시 개봉 화제
nc한국인뉴스, 무료티켓 추첨 증정
한국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히말라야> (영문제목: The Himalayas)가 1월 8일 더램 사우스 포인트 몰 AMC 극장(8030 Renaissance Pkwy, Durham, NC 27713, amctheatres.com, 919- 313-6627)에서 개봉된다.
히말라야는 현재 북미 전역 45개 극장에서 상영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최근 미국에서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타워즈를 제치고 흥행 1위를 질주하고 있다.
<히말라야>는 히말라야 등반 중 생을 마감한 동료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목숨 건 여정을 떠나는 엄홍길 대장과 휴먼원정대의 가슴 뜨거운 도전을 그린 이야기다.
'히말라야'는 히말라야 등반중 생을 마감한 동료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목숨 건 여정을 떠나는 원정대의 가슴 뜨거운 도전을 그린 영화다.
상영 시간 및 예약, 극장 정보는 www.CJ-Entertainm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티켓 증정 행사: nc한국인뉴스 웹사이트 www.nchankookinnews.com 에서 이 기사에 댓글을 다는 독자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히말라야 티켓 15장의 무료티켓을 증정해 드립니다.
댓글은 1월 8일 밤 10시까지 올라온 글에 한하며, 티켓은 월~목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켓 1장당 두명이 입장할 수 있습니다.
대호도 1월 8일부터 더램 사우스 포인트 몰 AMC 극장에서 개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