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창립 40주년 선교대회 5일-7일에

1. 19기 비전 성경공부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오는 2월 2일부터 비전 성경공부를 시작한다. 비전 성경공부는 새신자 성경공부를 마친 등록교인중에서 신청할 수 있는 기초 과정의 성경공부이다. 신청자들은 7주 동안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한일철 담임목사와 함께 교회의 6가지 비젼을 공부하고, 성경 구절들을 암송하며, 삶을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된다.

 

이 과정을 통해서 참여자들은 진정으로 교회에 주신 하나님의 비전을 이해하게 되고, 진정한 교회의 일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과정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말씀 훈련의 기초 단계로, 새신자 성경공부(4주)를 마친 등록교우들에게 그 수강 자격이 주어진다.

 

비전 성경공부를 마친 성도들에게는 순차적으로 일대일 제자양육(17주), 제자훈련(32주), 사역자반(26주) 등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2. 선교대회 창립 40주년을 맞이하여 선교대회를 갖는다.

오는 2월 5일(금) 부터 7일(주일)까지 열리는 선교대회는 “선교, 하나님의 꿈”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강사로는 엄경섭 선교사와 차남준 선교사가 초청되어 말씀을 전한다.

 

두 선교사는 전 이디오피아 선교사로 성공적인 사역을 마치고, 현재 동원 선교와 교수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하나님의 선교에 동참하라! 하나님의 나라에 투자하라! 하나님의 사역에 동참하라! 하나님의 영광에 참여하라!” 라는 주제로 3일동안 집회를 갖는다. 지역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하나님의 꿈을 발견하고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게 되기를 소망하고 있다.

 

3. 안수집사, 권사 임직식

오는 2월 21일 오후 5시에 임직식을 갖게 된다. 합법적이고 공정한 과정을 통하여 선출된 직분자들은 다음과 같다. 피택 안수집사: 서성복, 최종원, 박상호 피택 권사: 서애현 명예 권사: 오평순 동남부 노회장인 김승기 목사(멤피스 제일장로교회 시무)를 초청하여 말씀을 듣고, 온 교우가 하나님께서 충성되게 여기셔서 세우신 일꾼들을 인정하고 격려하고 축하하며,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아름다운 예배가 될 것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