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비영리 의료법인 누가클리닉 - 제7회 일일종합병원 (7th Annual Asian Health Fair)

오는 2월 27일 (토)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제 7회 일일종합병원’이 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비전센터 (8905 Ray Rd. Raleigh) 에서 열린다.

 

올해로 7회를 맞는 비영리 의료법인 누가클리닉의 “일일종합병원”은 RTP 지역의 의사, 간호사, 그리고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의 헌신을 통해 개최되는 행사로 평소 언어나 경제적인 문제로 의료 혜택에서 소외되었던 많은 지역 사회 교민들에게 여러 건강검진과 상담등의 실질적인 서비스를 통해 한인들의 의료적 필요를 채우는데 기여해왔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자궁암검사, 백내장 스크리닝, 말초혈관질환 도플러 검사, 갑상선 초음파 및 기능검사, 신장 및 간기능혈액검사, 콜레스테롤 검사, 빈혈검사, , 고혈압및 당뇨 스크리닝 등의 예년보다 더욱 다양한 선별검사 시행될 예정이며, 또한 가정의학과, 내분비내과, 소화기내과, 일반외과, 산부인과, 안과, 치과 (클리닝, 불소도포, 상담), 한의학과, 카이로프랙틱 등의 전문과목들에 대한 상담이 20여명의 의료전문가에 의해 이루어 질 예정이다.

 

다른 검사의 경우 특별한 예약이 필요 없으나, 자궁경부함 (50명)과 치과 클리닝 (15명) 의 경우 예약이 필요한 바 이 두 가지 비스를 받기 원하시는 분은 전화 (919-870-9070)로 예약해야 한다. 또한 콜레스테롤과 당뇨 검사를 원하는 분들은 공복으로 와야 한다.

 

특히 누가클리닉의 연중행사인 일일종합병원은 월별 클리닉과는 달리 보험유무와 수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검사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예년보다 훨씬 다양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많은 한인들에게 실제적인 의료의 도움을 주고 의료를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기회가 되는 행사가 되길 바라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