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SVS(Sungeun Vision School) 2016년 봄학기 시작
그린스보로 성은장로교회 (담임 홍창우 목사)는 삼대가 함께 하는 꿈의 공동체를 이루어가기 위해 시작한 SVS 2016년 봄학기를 2월 13일(토)부터 시작한다.
삼대가 함께 One Spirit으로 예수님을 섬겨가기 위해 시작한 SVS는 예배와 성경공부, 그리고 Activity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SVS를 통해 믿음의 다음 세대가 일어나길 기대하며, 온 성도들이 기도와 섬김으로 함께 한다.
2. NC지역 교회협의회 총회
지난 1월 4일(월) 오전 11시에 NC지역 교회협의회 제26회 총회가 본교회당에서 있었다. 마지막 세대에 복음의 사명을 위해 부름 받은 NC지역의 목회자들이 함께 모여, 2016년을 계획하고 준비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3. 제직(직분자) 세미나
1월 11일(주일)과 24일(주일) 오후에, 주님의 몸된 교회를 위해 임명 받은 제직과 직분자들을 위한 세미나가 있었다. 강사로는 김태완 목사(Lee’s Chapel UMC)와 홍창우 담임목사가 수고하였다. 세미나를 통해 훈련 받은 제직과 직분자들은 자신을 통해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교회와 지역사회에 이루어지기를 기도하며 섬기기로 결단했다.
4. Triad지역 목회자회 신년하례회
Triad지역 목회자회 신년하례회가 지난 1월 17일(주일) 저녁 6시에 있었다. 성은장로교회가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해 준 저녁식사를 함께 나눈 후에 지역복음화를 위해 대화와 기도의 시간을 가지고, 목회자 가족들이 함께 윷놀이를 통해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