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 지역 한인회 정기이사회 개최

2016년 주요 사업 논의

 

랄리 지역 한인회 이사회는 지난 1월 16일 제 18회 정기 이사회를 조용현 이사장 주관하에 조용현 이사장 자택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이사회에 참석한 유충현 랄리 지역 한인회 회장은 지난 35년간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오늘의 한인회가 있기까지 노력하고 수고한 역대 회장과 이사장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감사를 드리고, 이번 18대에는 한인회가 보다 발전할 수 있는 “확고한 기틀을 마련”하는 것을 사명으로 알고 모두 함께 노력할 것을 제의하였다.

 

이사회는 2016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 정월대보름 행사 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하고 또 회칙 개정 심의위원회 및 건축추진위원회 설치 건 등 다수의 안건을 의결하였다. 이날 심의한 2016년도 한인회 주요 사업으로는 오는 2월 20일(토)에 개최되는 정월대보름 행사를 비롯 재외선거 유권자 등록지원, 한인회관 건립추진, 업소록 발간, 봉사센터 운영 및 영사업무 등 대민 대외활동 지원, 교민과의 원할한 소통과 정보교환을 위한 웹싸이트 구축 등이 있다.

 

조용현 이사장은 과반수 이상의 이사 및 임원의 참석과 발전적인 결과를 도출한 이번 정기이사회야 말로 화합하는 한인회를 위한 우리 모두의 의지를 보여주었음을 강조하며 회의 종료를 선언하였다.

 

 재외건거 유권자 등록 및 봉사센터 운영에 관한 문의는 전화 919-946-6614 또는 koreanraleigh@gmail.com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