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샬롯 한인노인회(회장 김수학 목사)는 지난 2월 23일 노인회관 관리사무소에서 Mecklenburg 7 County 한미 노인회원을 초대하여 친목행사를 개최하였다.
약 150여명의 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즐거운 오락시간이 있었으며 또 푸짐한 식사를 들면서 담소를 나누었다. 노인들은 꽃다발까지 보내 준데 대해 감사함을 전하였다.
노인회는 3월 매주 금요일 10시 30분부터 45분간 전문 교사가 노인 건강에 필요한 요가 강습을 실시하는 바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화-금에 오전 11부터 12시까지 김수학 회장의 노인 건강에 관한 강의가 있고 오후 1시부터 2시 까지 기초 영어 강의와 오후 2시부터 컴퓨터 기초 강의가 있어 많이 참석해 주기 바라고 있다.
당뇨병 환자에게 신이 필요하신 분은 노인회에 연락하면 주선해 준다. 또 매디케어, 매디케이드, 푸드스댐프 등에 대하여 교민들이 도움을 요청해 오면 정성껏 봉사해 준다. 노인회원들은 지난 2월 28일(일) 샬롯장로교회에서 개최된 3.1절 기념행사에 참석하여 김수학 회장이 축사를 하였고 이봉석 전회장이 ‘3.1절을 잊지 말자’ 란 요지의 말과 만세삼창을 선창하였다.
노인회는 자동차 타이어 교체비 $600을 임명회 이사의 차남인 임영글씨가 찬조해 준데 대해 감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