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 창립 35주년 기념 및 담임목사 취임 예배 가져

 

1. 교회 창립35주년 기념 및 담임목사 취임 관련 행사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교회(담임 서준석 목사)는 창립 35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로 창립 35주년을 기념하였다.

 

2월17일부터 3월16일까지 매 수요일마다 요한복음 특별 강해(강사: 아브라함 김 목사)를, 3월12(토)~13일(주일)까지 창립 기념 말씀성회(강사: 김광태 목사)를, 그리고 3월13일(주일) 오후 4시에는 특별히 창립 기념 예배 및 서준석 담임목사 취임예식의 시간을 가졌다.

 

본 교회 성도들뿐 아니라, 외부로부터 많은이들이 함께 하는 기쁨과 감사의 축제였다.

 

2. 사순절 특별 새벽기도회 및 세족식

3월21일(월)부터 26일(토)까지 매일 오전 6시 사순절 특별새벽기도회가 있었다. 예루살렘 입성 후 십자가에 달리시고 부활하시기 전까지 예수님의 행적을 되짚어 보며, 그 안에 숨겨진 하나님의 사랑을 발견하는 시간이었다.

 

특별히 23일(수) 수요예배 시간에는 성도들의 발을 씻기고 새 양말을 갈아신기며 축복하고 섬기는 ‘세족식’을 통해 예수님의 섬김과 사랑을 체험하였다. 25일(금) 새벽기도회에서는 자신의 죄를 적어 십자가에 못박고, 회개하며 불에 태우는 시간을 가졌다.

 

고난주간을 지나며 예수님의 십자가로 더욱 가까이 나아가는 은혜의 시간이었다.

 

3. 부활절 행사들

3월27일(주일) 새벽에는 트라이에드지역 교회연합 부활절 새벽예배가 본 교회(GKUMC)에서 은혜가운데 드려졌다. 예배 후에는 본 교회 여선교회가 정성껏 준비한 아침식사로 친교하며 부활의 감사와 기쁨을 나누었다.

 

이어 주일 낮 2부 예배(11시)는 부활절 감사 예배로 드렸으며, 유치부, 아동부와 중고등부(youth)의 축하 공연, 조하은 자매의 특별 찬양 및 스토리 영상들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예배 후에는 교회학교를 중심으로 에그헌팅 및 부활절 축제가 이어졌으며, 모든 성도들이 함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뒤 이어 27일(주일) 오후부터 28일(월) 오전까지 youth group은 슬립오버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4. 4월 행사들

4월1일(금) 새벽예배(6시)에는 매월 1일 진행하는 “성만찬 예배”가 있으며,

3일(주일)에는 속장 간담회, 17(주일)~20일(수)에는 엠마오캠프(템파, 플로리다),

그리고 24일(주일)에는 선교EXPO 및 남선교회 헌신예배가 예정되어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