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창립 17주년 감사예배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담임 송호철 목사)가 교회의 창립 17주년을 맞았다. 창립 기념 주일은 부활주일이다. 3월 27일에 부활절 예배와 함께 창립 17주년 감사예배를 하나님께 드렸다.
연합예배로 드린 이날 예배에는 "크신 은혜 크신 사랑"이라는 제목으로 지난 17년 동안의 교회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고, 청년부와 청소년부에서 준비한 특별 찬양들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송호철 목사는 "부활의 주님이 세우신 교회"(행 1:1~8)라는 제목으로 말씀의 능력과 성령의 능력으로 전도와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가 되자는 말씀을 선포했고, 온 성도가 함께 결단하는 시간을 가졌다.
2. 교육전도사 청빙
4월부터 교회의 2세 사역을 담당할 조준오 전도사가 청빙되어 사역을 시작한다. 조준오 전도사는 8살 때 미국에 이민을 와서 자란 1.5세로 선교와 젊은이 사역에 비전을 가지고 있는 사역자이다.
본 교회는 조준오 전도사의 사역을 통해 다음 세대를 위한 사역이 더욱 부흥하고, 1세와 2세가 함께 말씀을 배우고 섬기는 건강한 교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
3. 국내선교를 위한 헌금약정
주일과 야드세일 4월10일(주일)에 국내선교를 위한 헌금에 온성도가 동참한다. 남침례교단에서는 매년 부활주일에 국내선교를 위한 헌금을 하는데, 본 교회는 4월 둘째 주일에 국내선교를 위해 헌금을 한다. 또한 9일(토)에는 여선교회 주최로 야드세일을 하고, 얻어진 수익금 전액을 국내선교를 위한 헌금으로 드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