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남선교회 헌신예배
랄리한인장로교회(담임 이상현 목사)는 주님이 주신 지상명령에 순종하고자 남선교회 회원들의 헌신예배를 지난 3월 13일 주일 오후에 드렸다.
여호수아 선교회(50세 미만)는 유럽과 중동선교를 하고 있으며, 바울 선교회(51세 이상)는 아시아와 오세아니아주 선교를 펼쳐 나가고 있다. 두 남선교회는 땅끝을 향하여 유럽, 중동, 아시아, 오세아니아주에 걸쳐 총 10지역에 선교지원을 충성되이 감당하고 있다.
2. 봄 맞이 대청소
3월 19일 토요일 새벽예배 후 종려주일을 맞이하며 온 교우들이 힘을 모아 교회를 대청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 선교회 별로 맡은 구역을 구석구석 깨끗이 청소하고 새롭게 단장하는 가운데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전 교우들이 하나가 되는 시간이었다.
맛있는 점심식사로 즐겁게 대청소는 마쳐졌다. 3. 구제기금마련 골프대회 랄리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집사회에서 구제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4월 9일 토요일 오후 12시 30분에 헤딩햄골프클럽(Hedingham Golf Club)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서 모금되는 수익은 이웃사랑 실천을 위하여 랄리 레스큐 미션(Raleigh Rescue Mission), 할렐루야 숲키친, 푸드뱅크, 교회 내 약한지체를 섬기는 사역에 전액 사용된다.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이 행사에 많은 지역사회 분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4. 여선교회 도시락바자
브라질 아마존강 상류 원주민 선교를 위한 도시락바자를 4월 15일 금요일 루디아 여선교회(55세 미만)에서 계획하고 있다. 어머니들의 정성을 담아 만든 맛있고 깔끔한 도시락은 소고기 불고기와 양념돼지불고기 두 종류로 주문 가능하며 배달 문의는 루디아선교회 회장인 주윤옥집사 (919 492-4899)에게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