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교회학교 교사 식사 및 기도 모임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담임 서준석 목사)는 지난 4월3일(주일) 교회 교사들의 식사 및 기도 모임을 교육목사 사택에서 가졌다.
유치부(서지영 총무), 아동부(문지연 총무), Youth(Horace Jones 총무)의 교사들이 함께 모여 맛있는 저녁 식사를 나누고, 교회학교의 부흥을 위한 토의와 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귀한 영혼들을 믿음으로 잘 양육하는 교회학교가 되는 일에 헌신을 결단하는 시간이었다.
2. GKUMC 우리는 하나 <1>
4월10일(주일) 점심식사 후, 전 교우들이 Hanging Rock State Park 등반을 하였다. 1시간 남짓 한 거리때문에 많은 신도들이 참여하지는 못했으나, 20여명의 성도들이 정상에 올라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그린스보로연합감리교회는 “GKUMC 우리는 하나” 라는 주제로 6월 초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3. 남선교회 헌신예배 및 1일 말씀성회
4월17일(주일)에는 김우영 목사(서울 충신감리교회)를 청빙하여 주일 낮 1,2부 및 남선교회 헌신예배를 1일 말씀성회로 진행하였다.
1부와 2부 예배에서는 에스겔36:32~38을 본문으로 “그래도 기도해야 합니다” 라는 제목의 말씀이, 오후 2시 남선교회 헌신예배서는 고린도후서10:3~6을 본문으로 “생각에 순종하지 않았다면 순종하지 않은 것이다!” 라는 제목의 말씀이 선포되었다. 특별히 이날 헌신예배에서는 전년도 회장(김명묵 권사)에 대한 감사장이 전달되었으며, 고일주 장로와 최현환 장로가 각각 기도와 성경봉독을, 김성길 집사(회장)와 한국형 집사가 각각 사회와 봉헌기도를 담당하였다.
4. 5월 행사 안내
1일에는 어린이 주일 예배 및 GKUMC 우리는 하나<2> 미니 올림픽이, 8일에는 어머니 주일 예배 및 GKUMC 우리는 하나<3> 야외 연합속회가, 15일에는 세례식이, 22일에는 웨슬리회심 기념 주일 예배 및 GKUMC 우리는 하나<4> 전 교우 볼링대회가, 29일에는 GKUMC 우리는 하나<5> 총동원 주일이, 그리고 30일부터 6월1일까지는 노완우 목사를 청빙하여 <몸사랑 하나님 사랑> 교정 집회가 예정되어 있다. (문의: 336-549-7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