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창립 40주년 기념 장학생 모집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창립 40주년을 맞이하였다.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는 1976년에 창립되었으며, Triad 지역에 최초로 세워진 한인교회이다.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교회 원로 장로들이 장학재단을 세워 트라이애드 지역에 사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기로 하였다.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교회로서 지역과 더불어 삶을 같이 나누고자 미래의 주역들인 2세들을 격려하기 위한 것이다.
<장학생 자격 조건>
-Triad 지역에 거주하는 자(Greensboro, High Point, Winston-Salem, Jamestown, Kernersville 등)로 부모 중 한분이 한국 사람인 학생
-GPA 3.5이상 (고등학교 전학년, 2016년 졸업자 포함)
-재정 지원이 꼭 필요한 학생
<모집인원 및 원서 마감>
-인원수:10명
-금액: 일인당 $1,000
-원서 마감: 2016년 7월17일
-전달식: 8월7일 창립 40주년 감사예배시 (오전 11시)
2. 제24회 새가족 환영만찬회
오는 6월5일 주일 오후 5시에 새가족팀 주관으로 금년 상반기 동안 등록하여 한가족이 된 8가정을 초대하여 새가족 환영 만찬회를 갖는다.
아름다운 찬양의 시간을 갖고, 새신자들의 신선하고 진솔한 간증을 들을 예정이다. 교회의 중직들이 성심을 다해 새가족들을 환영하며 푸짐한 음식과 환영의 순서들을 통해 아름다운 만찬회가 될 것이다. 아무쪼록 그리스도 안에서 한 교회를 섬기게 될 새 가족들이 그리스도 예수의 몸된 교회에서 깊이 뿌리박고 건강하게 자라가기를 소원하며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하고 그리스도의 사랑이 넘쳐나는 시간이 되길 기도하고 있다.
3. 전교인 전도주일
오는 6월26일(주일)에 전교인 전도주일을 처음으로 실시한다. 이 날에는 아이들을 포함한 모든 교인이 마켓이나 주택가 등 어디든지 나가서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게 된다.
전도사역팀이 주관하며 오전에는 전도의 열정을 가지고 하나님께 예배하며 말씀을 받고, 오후에는 전교인이 나가서 전도한다.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는 그리스도의 명령에 순종하여 성령의 충만함으로 전도의 열매를 맺는 시간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전도사역팀이 전도용품과 지원사역을 담당한다.
4. 한인회와 함께 거리청소
오는 6월18일(토)에는 교회와 한인회가 함께하는 거리청소가 있다. 아침 9시에 G마트 앞에서 집결하며 Spring Garden 로드에서 부터 Guilford Collage 로드까지 청소하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분은 간편한 복장과 장갑을 준비하여 집결장소에 오면 된다. 미국사회를 위한 작은 선행이 아름답게 열매 맺기를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