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전교인 야외예배
랄리한인장로교회(담임 이상현 목사)는 5월 8일 어버이 주일을 맞아 캐리 본드 파크에서 전교인 야외예배를 드렸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더없이 화창하고 시원한 봄날 은혜롭게 이중언어로 전교인 연합예배를 드린 후 점심친교 및 게임 등으로 단합되고 하나되는 즐겁고 감사한 축복된 하루였다.
2. 여름성경학교
자라나는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성경학교가 6월 14 (화)-17(수)일 ‘세상의 빛이 되신 예수님을 따라가세요’ 라는 주제로 열린다. 대상은 2살 부터 5학년 까지이며 매일 저녁 5시에 맛있는 저녁 식사로 시작된다. 등록 및 문의는 본교회 행정담당 윤석현 목사(770 910-0357)가 담당하고 있다.
3. 에콰도르 지진 특별헌금
집사회 주최로 구제헌금을 모아 장로교 재해 보호 기관을 통해 에콰도르 지진 피해자들에게 보내졌다. 본교회 집사회는 세계곳곳에 큰 재해가 있을 때마다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안타까와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구제사역을 하고 있다.
4. 애리조나 단기선교
6월 21일에서 28일까지 임태일 선교사가 사역하는 애리조나 호피 원주민들을 향하여 청년부와 중고등부 총 24명이 단기선교를 떠난다. 단기선교의 주사역으로 현지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성경학교 인도를 하게된다.
5. 하계부흥성회
여름을 맞이하여 하계부흥성회를 최광언 목사 (아르헨티나 제일장로교회)을 청빙하여 갖는다.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맙시다’라는 주제로 6월 3일 금요일 저녁 7시30분에 시작하는 이번 부흥성회를 통해서 소망가운데 늘 깨어 기도하는 성령충만한 여름이 되었으면 한다. 집회일정은 금요일 오후7:30, 토요일 오전 6:00, 오후 7:30, 주일 오전 8:30, 11:00, 오후 1:30이다.
6. 여선교회 도시락바자회
브라질 아마존강 상류에 거주하는 원주민 선교를 하는 양성식 선교사의 사역을 지원하기 위한 도시락바자회를 4월 15일 본 교회 루디아 여선교회(55세 미만)에서 주최하였다.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신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섬김 가운데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