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창립 40주년 맞아 장학생 모집 - 7월 17일 지원 마감
10명에 각 $1,000씩 지급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담임 한일철 목사) 원로장로회가 장학재단을 설립하였다. 원로장로는 이제 대부분 현업에서 은퇴하였다.
그리고 장학기금을 흔쾌히 기부하여 장학재단을 설립하였다. 미래의 주역들인 젊은 세대들이 밝고 건강하게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나마 더하기 위한 순수하고 소박한 마음에서 였다. 이들 원로 장로는 정동근 장로, 김일수 장로, 안후균 장로로 세 가정이 마음을 모아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를 40년 전에 처음 시작하였다.
그리고 지난 40년 동안 교회를 개척하고 한결같이 교회를 섬겨왔다. 이들 원로장로들은 바로 트라이앵글 지역의 한인 교회 역사와 한인 이민 역사의 산 증인이다.
이에 따라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는 창립 40주년을 맞이하여 교회 창립을 기념하고 트라이애드 지역에 사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기로 하였다.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교회로서 지역과 더불어 삶을 같이 나누고자 미래의 주역들인 2세들을 격려하기 위한 것이다.
<장학생 자격 조건>
-Triad 지역에 거주하는 자(Greensboro, High Point, Winston-Salem, Jamestown, Kernersville 등)로 부모 중 한분이 한국 사람인 학생 -GPA 3.5이상 (고등학교 전학년, 2016년 졸업자 포함)
-재정 지원이 꼭 필요한 학생 (A need-based financial aid) <모집인원 및 원서 마감>
-인원수:10명 -금액: 일인당 $1,000 -원서 마감: 2016년 7월17일
-전달식: 8월7일 창립 40주년 감사예배시 (오전 1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