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화요일과 수요성경공부 “성경의 맥을 잡아라”
샬롯 열린교회 (담임 조재철 목사)는 매주 화요일 오전(10:30)과 수요일 저녁(20:00) 시간에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의 맥을 잡는 ‘성경의 맥을 잡아라’를 진행하고 있다. 가장인 아버지들이 말씀으로 가정을 이끌어 가고, 어머니들은 자녀를 하나님 말씀으로 양육하기 위한 성경의 지혜를 깨우치는 시간이다.
누구든지 가능한 시간에 와 동참할 수 있다. 특히 참가자들 모두가 성경공부 30분 전에 와 본당에서 기도로 시작하기 때문에 말씀과 기도의 능력 두 가지를 다 체험하는 복된 시간이다.
2. 오늘의 양식
매 분기(3개월)마다 한 번씩 출간되는 ‘오늘의 양식(Our Daily Bread)’을 통한 영어성경공부가 매주 주일 오후 1시 30분에 이종은 안수집사의 인도로 진행되고 있다.
교재는 매일 아침마다 읽는 묵상 자료집 ‘오늘의 양식’ 한영 대역판으로 영어와 하나님 말씀을 함께 배우는 매우 흥미로운 시간이다. 미국 사회에 사는 이민자로서 필요한 생활영어는 물론 성도로서 깨달아야 하는 말씀의 유익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라고 있다.
3. 졸업예배
지난 6월 19일(주일)에는 졸업예배가 있었다. 각 부서 9명의 졸업생(초등부, 중고등부)이 새로운 첫 걸음을 내딛는 아이들의 장래를 부모들과 지도 선생님들, 그리고 온 성도들이 함께 축하기도를 해주며 기쁨을 나눈 행복한 시간이었다.
4. 선교펀드 모금을 위한 창고 세일
지난 6월18일 선교부 펀드 모금을 위한 창고 세일이 있었다. 많은 성도들이 기증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했다. 이른 아침부터 오후까지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방문하였다. 이번 창고 세일 총 수익금은 $1.092.97으로 앞으로 본교회에서 진행하는 선교의 여러 부분에 값지게 사용될 것이다.
선교를 위해 물건을 기증한 모든 성도들과 참여하여 준 이웃 교회 성도들에게 감사드렸다.
5. YOUTH PRAISE NIGHT
지난 6월 25일(토) 저녁에 샬롯열린교회 YOUTH 찬양팀인 ECHO와 제일장로교회 YOUTH 찬양팀이 연합하여 찬양의 밤을 은혜롭게 진행하였다.
본교회 성도들은 물론 한인 장로교회, 온나라교회의 YOUTH 아이들도 함께하여 성대하고 은혜롭게 찬양의 밤 행사를 치렀다.
6. 유스 수련회
열린교회 YOUTH 수련회가 7월 24(주일)-26(화)까지 SOUTH CAROLINA 에 있는 은혜 기도원에서 2박 3일간 열린다. 이번에는 특별히 베다니교회의 YOUTH와 연합하여 진행한다.
문의 : 민선식 목사(469-888-3751)
7. 부흥회
7월 29일(금)부터 31일(주일)까지 미남침례교단의 부총회장과 한인총회장을 역임한 샌프란시스코 콩코드 침례교회 원로목사인 길영환 목사 (현골든게이트 침례신학대학 한국어프로그램 디렉터)를 청빙하여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이란 주제로 부흥회를 개최한다.
콩코드 침례교회를 개척하고 지난 38년 동안 목회한 길영환 목사는 삶과 말씀이 하나 되어 많은 침례교 젊은 목회자들이 닮고 싶은 목회자로 인정받고 있다. 금요일 저녁 8시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 (삼상 17:50-54) 토요일 새벽 6시 "하나님이 주시는 기도응답" (창 32:24-30) 토요일 저녁 8시 "전도 할 수 있습니다" (행 3:1-10) 주일 9시15분, 11시 "승리하는 교회" (빌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