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The First Academy 7월 5일부터 시작
1. 2016년 Summer VBS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담임 김기석 목사) ‘2016년 Summer VBS’ 가 는 지난 6월 13일(월)부터 17일(금)까지 5일간 열렸다. 100여명의 어린이들과 Staff들이 “Following Jesus ? The Light of the World”라는 주제 아래 즐겁고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점점 어두어지고, 악해져가는 세상 속에 우리 자녀들이 하나님의 사람들로 양육되어 믿음으로 살아가는 것이 무엇인가를 배우는 귀한 시간이었다.
2. Youth 오클라호마 단기선교
6월 28일(화)부터7월 3일(일)까지 5박 6일 동안 Youth 학생들을 중심으로 총16명이 오클라호마 인디언 보호구역에서 단기선교 사역을 감당하고 돌아왔다. 이번 선교는 뉴욕 하은교회와 공동으로 준비하여 떠났는데, 오클라호마 체로키 인디언 보호구역에 있는 어린이들과 양로원들을 중심으로 사역을 하였다.
3. The First Academy
7월 5일부터 29일까지 4주간 The First Academy가 진행 된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갖게 되는 이번 The First Academy는 수준 높은 교사진과 알찬 프로그램으로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해 줄 것이다. 특별히 매주 금요일은 Field Trip을 떠나게 되고, 그렇게 함께 하는 시간들 속에서 그리스도의 사랑과 정체성을 직접 경험하고 깨닫는 귀한 시간이 되리라 기대한다.
The First Academy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렉터인 심인숙 집사에게 문의하면 된다.(이메일과 교회 전화)
4. Youth Vision Trip
7월 15일(금)부터 16일까지 Youth 학생들을 중심으로 펜실베니아 랭카스터로 Vision Trip을 떠난다. 이번 Trip은 첫째날 성경에 나와있는 그대로 만들어 놓은 성막을 방문하여 견학하고 1시간 정도 강의를 듣게된다.
저녁에는 Millennium Theater에서 뮤지컬 삼손을 관람한다. 그리고 둘째날에는 Theme Park인 Hershey Park에서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갖는다. 무더운 여름날 우리 학생들에게 도전과 새로운 용기를 주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5. QT 세미나
7월 10일 주일 오후에 전교인들을 대상으로 QT 세미나를 갖는다. 올해부터 성경 100독 릴레이 사역이 진행되고 있는데, 특별히 QT를 통해 읽은 말씀을 삶속에 적용하며 살아가기 위한 좋은 훈련의 시간이 되리라 믿는다.
6. CAM 초청 특별찬양집회
미국에서 전문적인 음악활동을 하는 뮤지션으로 구성된 Christian Art Mission이 7월 22일(금) 오후 8시 특별찬양집회를 갖는다. 성악과 여러 악기를 통한 수준 높은 연주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는 이번 집회는 무더운 여름을 이기고 그리스도인으로서 믿음으로 살아가는데 복된 격려가 되는 은혜로운 시간이 될 것이다.
7. 교회창립29주년 기념주일
7월 24일(주일)은 교회창립 29주년 기념주일로 지킨다. 29년동안 한결같이 지키주시고 인도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일 11시에 온교우가 함께 연합예배로 드리며 예배 중에 성찬식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