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 Burlington 교회 ‘성경으로 가르치는 성품학교’ 개설

 

1. 한마음 Burlington 교회(김의현 목사)는 Chaple Hill 지역에서 ‘성경으로 가르치는 성품학교’를 개설한다.

일시: 2016.9.7(화) 오전 10:30-12:30 (7주 과정)

장소: 104 Foxridge Rd, Chaple Hill, NC 27514

대상: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

 

부모가 자녀들의 성품을 성경으로 교육할 수 있는 법을 배우는 시간일 뿐 아니라 자녀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문의: 김은선 전도사, 646-236-1003; 장명옥 사모, 626-318-0600)

 

2. 한마음교회는(RTP, Wake Forest, Burlington) 2016년 7월 9일(토) 오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RTP 교회에서 함께 전도 클리닉 시간을 가졌다.

 

전 성도가 영혼 구령의 열정을 가지고 복음을 전하기 위해 실질적인 전도 법을(다섯 손가락 전도법) 함께 연습했다.

 

또 Church Planting 된 Wake Forest와 Burlington 지역의 복음화를 위해 RTP 교회의 성도들이 함께 참석하여 연합으로 전도하는 시간을 다짐했다. NC 지역 사회에 그리스도의 계절이 오게 될 것을 꿈꾼다.

 

3. 한마음 Burlington 교회는 7월 셋째 주일부터 Youth 성경 공부 모임을 시작했다. Youth 자녀들과 함께 성경을 순서대로 통독하면서 암송을 병행할 계획이다. 청소년들에게 성경 말씀 안에서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을 분명하게 새겨주는 시간으로 세워지게 될 것을 소망한다.

 

4. 한마음 Burlington 교회는 8월 달부터 한마음 소식지(아름다운 성도 행복한 성도 이야기)를 창간하게 된다. 한마음 소식지에 실릴 이야기들은 이민 사회에 속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삶의 이야기와 기독교 신앙의 진솔하고 담백한 고백으로 채워지게 된다.

 

한마음 Burlington 소식지를 통해 교회의 대 사회적 신임도가 높아지고 복음이 전해지기를 기대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