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새벽을 깨우며 기도하는 교회”, “지역사회의 영성을 주도하는 교회”, 이런 교회가 되길 원하는 하비스터스성결교회(담임 오상우 목사)는 하비스터스 기도센터를 시작하려고 준비 중에 있다. 이를 위해 함께 기도할 기도 헌신자를 모집하고 있다.
“내 집은 만민의 기도하는 집이라.” (막 11:17). 하비스터스 교회에서 ‘만민의 기도하는 집’으로서의 마지막 때 교회의 사명에 응답하고자 기도센터를 오픈한다. 이 땅에 하나님 나라의 도래를 사모하며 기도의 향을 주님께 올리기 원하는 분들은 동참하여 주기 바라고 있다.
<기도 헌신자 모집 내용>
* 헌신 기간 - 2017년 1월 1일~12월 31일,
* 기도 시간 - 주 중 본인이 기도하기로 헌신한 시간에 하비스터스 기도센터에서
* 자격 요건 - 마지막 때 이 땅에 하나님 나라의 도래를 사모하며 그것을 위해 기도하기 원하는 모든 자
* 문의 및 신청 - (919) 937-4700, 이혜선 목사 (이메일: iamhyesunlee@gmail.com)
2. 전교인 교제훈련 실시
지난 8월 3일부터 6일까지 “Simple Gospel”이라는 주제로 EM 수련회를 은혜 중에 마쳤고, 지난 7월 마지막 주일에 제 3기 새가족 환영회가 있었다. 8월 마지막 주일인 28일에는 가을맞이 대청소가 있었다.
9월 4일(주일)부터 Labor Day인 5일까지 Topsail Beach 에서 전교인 교제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다 .
3.새로운 예배 장소를 위하여 계속적으로 기도하며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을 기대하고 있다.
사진: 하비스터스 성결교회 새신자 환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