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 제일장로교회 임직자 훈련

1. 임직자 훈련
샬롯 제일장로교회(담임 최유찬 목사)는 9월 6일부터 3주간 이번에 피택된 여섯 분의 안수집사와 두 분의 장로의 임직훈련이 실시된다. 이미 주어진 과제물 점검 및 제직으로서의 성경적, 교회 헌법이 말하는 제직에 대한 자세를 배우게 된다. 이 과정을 수료한 피택자들은 10월 2일(주일) 오후 5시 임직식을 거쳐 본교회 제직으로 세워지게 된다.


2. 볼리비아의 밤
9월 7일(수) 오후 8시 현재 볼리비아에서 사역하는 홍석종 선교사 부부와 함께 현지 학생들 12명이 방문하여 볼리비아 민속춤과 찬양, 스킷, 간증 등을 한다. 이들의 방문을 통하여 우리에게 구령의 열정이 일어나게 도와줄 것이다.


3. 푸른동산 수련회
65세 이상되는 성도들과의 푸른동산 수련회가 9월 8일~11일(목~주일)까지 3박4일 동안 NC 침례교 수양관에서 있다. 담임목사(최유찬 목사)가 주강사로 소중한 말씀을 전한다. 관심 있는 분들은 이영근(회장) 장로에게 문의 바란다.


4. 한국학교 개강 - 9월 10일
본교회가 6년간 쉬었던 한국학교가 탈교회적 개념으로 [샬롯 한국학교] 란 이름으로 다시 시작한다. 필라델피아에서 다년간 한국학교를 섬겼던 남궁령 선생을 교장으로 교사 진영을 새롭게 갖추었다. 9월 10일부터 매주 토요일에 15주 동안 있을 본 과정엔 학생당 수업료 $230로 오전 9시~오후 2시까지(점심식사 및 교재 제공) 수업하게 된다. 처음은 제일장로교회에서 시작되지만, 장소 대여 문제가 해결 되는대로 교회 밖의 공간에서 진행할 방침이다. 문의: 267-231-222(남궁령)


5. 전교인 성경공부 개강
2016년 하반기 전교인 성경공부가 9월 9일(금) 오전 10시, 마더 와이즈를 시작으로 일대일 지도자 반 등 총 10개 과목으로 개강한다. 주중엔 타 교회 성도들에게도 열려있는바 많은 참여를 바라고 있다.


6. 새교우 만찬
새교우 만찬이 9월 24(토) 오후 7시에 있다. 새로 온 성도를 위해 만찬과 교회소개가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