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KIMNET/ IPRAYFORAMERICA주관 2016 동부투어 은혜가운데 마치다

 

6월초 남가주 아주사 퍼시픽 대학에서 열리는 한인 세계선교대회를 맞이하여 KIMNET/ IPRAYFORAMERICA가 주관하고 5교회(애틀랜타 연합장로교회, 샬롯장로교회, 워싱턴 중앙장로교회, 필라안디옥교회, 뉴욕 프라미스교회)가 후원하는 선교사 초청 리더쉽과 영성 수련 동부투어가 6월 11-24일(13박14일) 동안 진행되어 은혜 가운데 마쳐졌다.


전세계 선교지에서 사역하는 선교사 가운데 선교 단체가 확실하며 오지에서 10년 이상 사역하고 동부지역을 한번도 방문한 적이 없는 선교사 가운데 19명을 초청하여 아틀란타(GA), 샬롯(NC) 워싱턴 D.C, 필라델피아(PA), 뉴욕 등 주요 역사적 탐방지를 방문하고 5개 후원교회에서 리더쉽과 영성수련을 통하여 오랜 사역으로 인하여 지치고 탈진된 선교사들에게 재충전과 회복의 기회를 제공하였었다.
나라별로는 태국,볼리비아,필리핀,중국,라오스,말레이시아,한국등 7개국에서 온 19명의 선교사(정규오, 윤혜신, 순창의, 하정애, 김성제, 이건화, 이신득, 송미향, 아예찬, 홍송희, 양정용, 김신자, 박남수, 황정수, 박영성, 정세미, 고주몽, 문춘기, 김기주)와 코디 박형우 목사 스텝(정봉민, 손향인 3명) 등 총 22명이 참가했다.


선교사들은 새로운 영적충전과 힐링을 통해서 큰 힘을 얻고 각 사역지로 돌아갔다.
이번에 참가한 선교사들은 후원교회들의 섬김에 감사할 뿐 아니라 미국을 위해 기도하는 가운데 기도선교에 비전을 갖고 내년 5월 15일~8 17일까지 태국의 수도 방콕에서 I Pray For All Nations 세기모(세계를 위한 기도모임) 기도대회를 갖기로 했다.


I Pray For All Nations 세기모(세계를 위한 기도모임)에 관심을 갖고 기도하며 참가를 원하는 분은 I Pray For America 미기모(미국을 위한 기도문임) 코디 박형우 목사에게 문의 하면 된다.


세기모 기도대회를 위해 매주 토요일 아침 7시에 I Pray for America 중보기도실에서 기도모임을 갖고 전세계를 품고 기도하는데 함께 기도할 중보자들을 찾고 있다.
신청문의: I PRAY FOR AMERICA 코디네이터 박형우목사 704 -281-0080. 이메일: iprayforamerica@gmail.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