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밀정, 북미 개봉 반응 뜨겁다!

밀정, 북미 개봉 반응 뜨겁다!

미 영화 평가사이트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

뉴욕 타임즈, LA 타임즈, 워싱턴 포스트 ★★★★ 호평 세례!

북미 41개관 절찬 상영중

2016최고의 한국영화로 호평을 받으며 독보적인 흥행세를 과시하고 있는 <밀정>이 지난 23() 북미 개봉 후,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전세계 언론 및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공: 워너브러더스 픽쳐스 | 북미 배급: CJ 엔터테인먼트 | 제작: 영화사 그림㈜/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감독: 김지운)

[출처: 로튼 토마토(9/25 기준)]

1920년대 말, 일제의 주요시설을 파괴하기 위해 상해에서 경성으로 폭탄을 들여오려는 의열단과 이를 쫓는 일본 경찰 사이의 숨막히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을 담은 <밀정>이 지난 23() 북미 개봉 후, 글로벌 영화 평점 사이트 ‘로튼 토마토’(www.rottentomatoes.com)에서 언론매체 및 평론가들의 평가를 반영한 신선도 지수 100%, 관객들의 만족도를 뜻하는 팝콘 지수 88%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주요 언론 리뷰의 평점을 합산하여 평균 점수를 알려주는 영화 평론 사이트인 ‘메타크리틱’(www.metacritic.com)에서는 79점을 기록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점수이며, 올해 한국 영화 화제작 <아가씨>(75), <부산행>(73)보다 높은 수치로 현지 언론 및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하고 있다.

23일 총 41개관에서 개봉한 영화는 개봉 주말동안 총 $165,685의 박스오피스를 기록하며, 스크린당 평균 매출에서 북미 전체 20위에 올랐다 (출처: Rentrak). 이는 2012년 개봉한 ‘광해’ ($133,385) 보다 높은 수치로, 평론단과 관객의 입소문에 힘입어 점차 흥행 상승선을 그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뉴욕 타임즈, 워싱턴 포스트, 인디와이어, LA타임즈 등을 포함한 미국 유력 언론 매체에서는 “일본 경찰과 의열단 사이의 갈등이 폭발하는 기차씬은 20분 넘게 지속되지만 모든 장면이 긴장감 넘친다. 라벨의 ‘볼레로’에 맞춰 펼쳐지는 폭탄 시퀀스도 그에 못지 않게 팽팽하다”(New York Times), 1920년대 일제강점기 경성을 배경으로 한 <밀정>은 애국심과 개인의 이기심이 강력하게 충돌하면서 벌어지는 내면의 갈등을 그려낸 스타일리시한 스릴러”(Washington Post), “압도적인 이미지, 아드레날린을 유발하는 상황, 거부할 수 없는 속도감을 선사하면서도 관객을 차분하게 만드는 독특한 영화”(LA Times)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화의 높은 완성도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베니스와 토론토 영화제 초청에 이어, 미국 전역의 영화제로부터 러브콜도 끊이지 않고 있다. 영화 개봉과 함께 시작된 판타스틱 페스트에 이어, 필라델피아 영화제, 샬롯 영화제, 하와이 국제 영화제, 아시안 월드 영화제 등, 전국의 영화제 및 예술 극장에서 상영 문의가 쇄도했다. 북미 배급사 CJ 엔터테인먼트는 “이러한 팬들의 호응에 부응해 내주부터 10월에 걸쳐 지속적으로 상영관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완성도 높은 볼거리와 압도적인 몰입감과 뜨거운 울림을 전하는 스토리, 믿고 보는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영화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밀정>은 국내 개봉 4주차에도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지키며 700만 관객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북미에서는 총 41개관에서 절찬 상영중이며, 극장 정보및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CJ-Entertainment.com)를 참조하면 된다.

전세계가 반했다!

★★★★★

 

1온스의 군더더기도 없는 완벽한 작품!

관객을 충족시킬 모든 오락적 요소를 갖췄다!

-Variety

 

열차 시퀀스는 그 진가가 돋보이는 장대한 장면!

정교한 촬영과 공들인 편집을 통해 긴장감이 계속 고조된다!

-Hollywood Reporter

 

김지운 감독에게 불가능이 없다는 것을 증명해내는 작품!

-Cine-vue

 

송강호와 공유는 그들의 캐릭터에 품격과 힘을 불어넣었다!

-Screendaily

 

장르 마에스트로 김지운 감독의 가장 자신감 있는 작품!

-Screenanarchy

 

김지운 감독은 일제강점기라는 시대에서 받은 완벽한 영감을 통해

끝내주는 재미와 정교하게 아름다운 장르적 시도를 해냈다

- The Playlist

 

애국심과 개인의 이기심이 강력하게 충돌하면서 벌어지는

내면의 갈등을 그려낸 스타일리시한 스릴러

-Washington Post

 

압도적인 이미지, 아드레날린을 유발하는 상황,

거부할 수 없는 속도감을 선사하면서도 관객을 차분하게 만드는 독특한 영화

 

-LA Times

 

<영화 정보>

감독: 김지운

출연: 송강호, 공유, 한지민, 엄태구, 이병헌, 박희순

제작: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북미배급: CJ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

홈페이지: www.cj-entertainment.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cjentertainmentusa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cjent_usa 

러닝 타임: 139

북미 개봉: 2016 9 23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