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가을부흥회 개최
샬롯장로교회(담임 나성균 목사)가 가을부흥회를 지난 10월 28일-30일에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강사로 장영출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장 목사는 공군사관학교를 졸업하고 장신대학교 신대원과, 사우스 웨스턴 침신대학원을 졸업한 후 신학박사를 취득하여 공군 군종감으로 사역하였다.
그후 전원 교회에서 목회를 하였으며, 복음의 핵심 “생명의 성령의 법”을 강해하며 세계 곳곳을 다니면서 부흥사경회를 인도하였다.
2. 옛교우 정현자 권사일행 교회 방문
교회 설립 초기부터 교회를 섬기었던 정현자 권사가 10월 23일 모교회를 다시 방문하였다. 전주 예수병원 간호대학을 졸업한 후 도미하여 간호사로 생활하던 장권사는 동창들과 함께 같은 동창 신혜옥 사모를 방문하였다. 이날은 J.A.R.R.S. Center의 Dr. Woody McLendon 총재도 가족과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더욱 빛내 주었다.
3. KIMNET 선교대회 참가
KIMNET 주최 제9회 열방을 품는 기도대성회와 연차총회(10월 19일-21일, 뉴욕 목양장로교회)에 담임 목사와 최일식 목사, 이현석 목사가 참석하였다. 7명의 페널들과 함께 토의에 참가한 담임 목사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2세들을 적극 품는데는 1세 자신을 낮추며, 그들을 적극 수용하여 1세에게서 받은 상처를 싸매며 진정한 화해를 이루는 것이 첫 단계라고 강조하였다.
4. 제4회 ART, POEM, MUSIC FESTIVAL 개최
ART, POEM, MUSIC FESTIVAL이 10월 23일 C.P.C.C. MUSIC HALL에서 개최되었다. 세계 각 나라의 문화와 음악과예술을 함께 나누고 서로 이해하는 이번 축제에 전기현 장로 등이 참가하였다.
5. 창립 40주년 행사 준비
10월 2일 정기 제직회 시간에 기념행사 각 파트에 책임자를 정하는 등 사업을 좀더 구체화 하기로 하였다. 창립 40주년 기념사 발간책임은 진태형 안수집사에게 맡고, 단기선교는 멕시코 유카탄 지역과 캥쿤 지역으로 하고 내년 7월 초로 출발계획을 잡도록 하며, 에어로빅은 진재경 여전도 회장에게, 어린이 관련 행사는 곽선신 전도사와 정준승 목사가 맡기로 하였다. 창립 40주년 기념음악회는 가을에 개최키로 하였다. 기념 단합 등산대회는 스모키 마운틴으로 하고 책임을 김종선 장로가, 단기선교를 위한 바자회는 강인숙 권사가, Art and Craft를 통한 전도는 송명헌 집사가 맡기로 하였다.
6. 가을 야외예배 실시
가을 야외예배를 지난 10월 9일에 콩코드의 Frank Liske Park에서 가졌다. 이날을 총동원 전도의 주일 같이 활용하자고 노력하였는데, 멀리서 김광식 집사와 이종성 회장, 유은자 성도의 장남 David, Dennis, 배현해, 정사라 집사와 청년 Andreana가 참석하여 즐거움과 의미를 더하여 주었다.
7. 박민찬 목사 교회 방문
루터 교단 한인 교역자의 박민찬 목사가 10월 12일 방문하여 수요예배때 설교하여 주었다. 박목사는 JAARS Center와 Billy Graham Library 그리고 SIM, Gordon Conwell 신학교 등을 탐방하고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