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북한 수재민 돕기 모금 실시

1. 북한 수재민 돕기 모금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담임 김기석 목사)는 지난 9월 홍수로 인해 어려움 속에 있는 북한 동포들을 돕기 위한 특별헌금을 모금하였다. 이번 모아진 헌금으로 추위와 굶주림속에 어려움을 겪게 될 동포들을 위해 이불을 사서 보내기로 하였다.

 

2. 상록회 가을여행

 

지난 10월 15일(토) 65세 이상 어르신들로 구성된 상록회에서 가을 여행을 다녀왔다. 총 50여명이 떠난 이번 여행은 노스캘로라이나 Cherokee Indian Village를 방문하였는데, 오래전 이곳에 정착해 살았던 Cherokee Indian들의 삶의 모습과 전통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동 구간의 버스안에서는 함께 교제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3. PGM 비전스쿨

지난 9월말, 11주 과정으로 시작된 PGM 비전스쿨이 계속되고 있다. 여러 곳에서 다양한 선교사역을 담당하고 있는 강사들을 청빙하여 강의를 들은 후, 격주로 조별모임을 통한 선교의 비전과 체계를 세워가고 있다. 비전스쿨을 통해 주님이 주신 사명을 깨달아 지금 있는 그 자리에서 Here and Now 선교사로 쓰임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

 

4. Hallelujah Night

10월 31일(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교회 비전센타에서 아이들을 위한 할렐루야 나이트가 열린다. 이날 행사는 찬양과 말씀으로 시작하며 PTA에서 준비하는 다양한 게임과 맛있는 저녁식사가 서비스된다.

 

특별히 아이들에게 선포되는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어두움과 죽음을 상징하는 할로윈에 대한 성경적 이해를 도와주며 주님의 자녀들로서 참된 빛의 역할을 어떻게 감당할 수 있는지 함께 은혜를 나누는 시간도 있을 예정이다. 할렐루야 나이트를 통해서 자녀들에게는 빛으로 오신 예수님을 전하는 복음의 통로가 되기를 기대한다.

 

5. 멕시코 유카탄 단기선교

오래전부터 섬겨왔던 멕시코 유카탄 시내산교회에 올해 바자회를 비롯해 성도들의 정성 어린 헌금으로 미션하우스 건축을 시작한 후, 완공에 맞추어 11명의 단기선교팀이 11월 5일(토)부터 8일(화)까지 단기선교를 다녀오게 된다.

 

이번 단기선교는 완공식에 참여한 후, 외부 페인트 작업 및 화단정리 같은 미션하우스 마무리 작업을 하게 될 것이고, 지역 주민들을 초청하여 식사로 섬기며 복음을 전하게 될 것이다. 새로 건축된 미션하우스가 하나님의 선한 도구로 쓰임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영혼구원의 열매가 풍성하게 누려지는 감사의 단기선교가 되기를 소망한다.

 

6. 사랑의 터키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11월 6일부터 2주간 사랑의 터키 모금을 시작한다. 감사와 사랑의 마음으로 모금된 터키는 그린스보로 지역에 있는 Hospice로 전달될 것이다.

 

7. With You 2016 2014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3번째인 With You 2016이 오는 11월 20일 추수감사주일에 있게 된다.

 

각 목장별로 정해진 장기 결석자들이나 전도 대상자들을 초청하여 함께 예배 드리고, 식사를 나누는 이번 With You 2016에 하나님의 풍성함과 한해동안 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나눔과 섬김이 모두에게 함께 하기를 기대해 본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