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KIMNET과 ‘I Pray for America(미국을 위한 기도모임)’에서 주최한 한국전 참전용사 감사의 날 행사가 지난 9월 24일 샬롯장로교회에서 열렸다.
Billy Reid 예비역 대위를 비롯한 6명의 한국전 참전용사와 월남전 참전용사 7명, 그리고 초청인사 약 70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행사에선 한국에서 온 국악찬양팀이 참전용사들을 위해 미국국가에 맞춰 한국 전통 고전무용을 공연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하원의원 후보인 Dr.Leon Threatt의 격려사, 박형우 목사의 한국전 참전용사에 대한 감사의 말씀이 있었다. 아울러 6.25 한국군 참전용사인 김수학 목사의 전쟁회고와 축도가 있었다. 모든 참석자들에게 샬롯장로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비빔밥 점심을 대접하고 참전용사들에게는 한국산 배 한 상자와 미기모에서 준비한 I Pray for America T-셔츠 및 선물이 증정되었다.
앞으로 한국전 참전용사 감사의 날을 통하여 한국의 자유와 민주주의를 위해 희생하고 싸워준 분들을 기억하고 감사하는 행사를 매년 갖기로 하였다. KIMNET 선교대회 은혜중 성료 KIMNET 주최 제9회 열방을 품는 기도 대성회와 연차 총회가 10월 19일-21일에 뉴욕 목양장로교회(송병기 목사 시무)에서 쎄미나와 함께 개최 되었다.
이번 대회도, 급변하는 사회에 영적으로 대처하는 일과 2세들의 열악한 영적 환경 및 선교지의 영적 상황을 어떻게 타개하며 새롭게 전략을 세울 것인가를 진지하게 검토하며 기도하고 대책을 세우기에 부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