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교회 노스 캐롤라이나 청소년 연합 겨울 수련회(NCYC) 26일부터

 

 1. 침례식 12월 4일에 갖는다

 한마음교회(담임 조재언 목사)는 12월 4일 주일에 침례식을 갖는다. 이번 침례식에는 16명이 침례를 받게 된다. 지난 부활절에 침례를 받은 25명과 합하여 올 2016년에는 모두 41명이 침례를 받았는데 한마음교회는 2005년 현재의 부지로 이전하여 지금까지 모두 522명에게 침례를 행하였다.

 

2. 민족성경학교 가을학기 종강

한마음교회에서 지역사회를 섬기는 프로그램 중에 한글과 민족의 역사를 가르치는 민족성경학교가 있는데 올 가을학기를 오는 12월 10일 종강하게 된다. 이전과 달리 다양한 시청각자료와 교실에서 가르친 내용을 face book과 Youtube에 올려 집에서도 복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2017년 민족성경학교는 1월 13일 개강하게 된다.

 

3. NCYC 개최

오는 12월 26일-29일 NCYC(노스 캐롤라이나 청소년연합 겨울수련회)를 위하여 온 교회가 기도 중이다. 지난 해에는 17개 교회 약 300여명의 청소년과 리더들이 모여서 주님께 영광을 돌렸는데 올 해에도 많은 지역교회들이 참가하게 되었다.

 

NCYC가 처음 시작 될 때에 어린 청소년이었던 학생들이 지금은 대학생과 대학원생들이 되어서 소그룹 리더와 지도자로 섬기는 것을 보면서, 이러한 영적인 전통이 계속되어져서 NC지역에 성령의 불기운이 힘차게 타오르기를 기도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