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각 부서 송년 모임 및 12월 연합속회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담임 서준석 목사)는 지난 12월 2일(금)에 찬양팀 및 찬양대 송년 모임을 한국형/김명아 집사 댁에서 가졌다. 또 에스더 여선교회와 루디아 여선교회 송년 모임이 12월17일(토) 박윤봉 집사 댁과 김명아 집사 댁에서 각각 있었다.
2016년 한 해를 돌아보며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2017년도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각 부서와 기관이 되기를 다짐하였다.
12월 25일(주일) 오후 5시에는 2016년도 마지막 연합속회가 서준석 담임목사 사택에서 있었다. 함께 예배를 드린 후, 목사님과 사모님이 정성껏 준비한 저녁 식사로 함께 한 모든 성도들이 친교의 시간을 가졌으며, 식사 후에는 집 앞에 펼쳐진 화려한 성탄 트리 장식을 감상하며 성탄의 기쁨을 나누었다.
2.노인 요양원 섬김
12월 17일(토) 오전, 본 교회 유스 그룹은 벌링턴에 위치한 Alamance Health Care Center에 방문하여 간단한 위문 공연 및 성도들과 함께 준비한 슈박스를 전달하였다.
악기로 성탄의 기쁨을 연주하고, 노래로 아기 예수의 나심을 축하하였으며, 간단한 메세지와 특별 찬양(솔로)의 시간을 가졌다. 참여한 모든 학생들은 어르신들을 섬길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렸으며, 자주 섬길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소망하였다.
3.성탄축하예배
12월 24일(토) 저녁에는 성도들 중 출타하지 않은 가정을 방문하여 성탄의 기쁨을 나누는 캐롤링의 시간을 가졌다.
유스 학생들과 교사로 구성된 방문팀들은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팀을 나누어 성도들의 가정을 방문하였으며, 준비한 캐롤을 각 성도들의 집 앞에서 함께 부르며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쳤다.
25일(주일)에는 성탄 축하 감사예배를 드렸으며, 교회학교의 각 부서들과 남여선교회, 찬양대, 핸드벨 사역팀 등이 열심히 준비한 공연을 각각 하나님께 올려드렸다. 예배 후에는 여선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식사로 친교를 나누었으며, 이날 특별히 KIDS 그룹은 연말을 결산하는 달란트 시장을 열었다.
4.송구 영신 예배 및 새해 행사 안내
12월 31일(토) 저녁 7시부터 본 교회는 송구영신 행사 및 예배를 진행하였다. 저녁식사를 함께 나누고, 척사대회 및 아나바다의 시간을 가졌으며, 한해를 돌아보며 감사의 마음과 기도제목을 적으며 송구영신 예배를 준비하기도 하였다.
11시30분 시작된 예배를 온 성도들이 함께 드리며, 12시 타종과 함께 2017년도를 맞이하였다. 새해에도 변함없이 지키시고 보호하시며 인도하실 하나님을 기대하였다.
아울러 1월1일(주일)은 신년감사 성찬예배로, 7일(토)은 KIDS GROUP 1일 겨울성경학교, 8일(주일)은 교사세미나, 21일(토)은 유스그룹 한어예배, 21일(토)~22일(주일)은 임원세미나, 그리고 29일(토)에는 3세대 연합예배와 교인 총회 및 구정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문의: 336-852-8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