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담임 이찬우 목사)는 여름선교를 위한 선교바자회를 4월14일 오전7:30부터 오후2시까지 개최한다.
바자회에서 얻어지는 수익은 유카탄에 교육관 건축과 중국 내 북한 자녀들을 위한 VBS, 하이티 단기선교, Youth 국내선교 및 CM 국내 VBS 사역을 준비하는데 쓰여진다. 이번 바자회에는 많은 생활용품과 의류 그리고 음식들(곰탕, 김밥, 보쌈, 만두, 돈까스, 녹두빈대떡, 불고기, 종합짱아지, 깍두기, 동치미, 무말랭이, 도시락 등)이 판매된다.
3월부터 시작된 True Love Waits 세미나를 마무리하며 Youth 자녀들을 축복하는 예식을 지난 1일 가졌다. 이 세미나의 목적은 자녀들이 결혼하기 전까지 그들의 순결을 하나님과 부모님 그리고 자기 자신에게 서약하고 결단하는 데 있었다. 부활절을 맞이하며 제일장로교회 모든 성도가 4월 3일-7일 아침5시 45분(토요일은 6시)에 특별새벽기도회를 준비하고 있다. ‘소망’이라는 주제로 여러 목회자들이 말씀을 선포할 예정이다.
4월 8일 부활절에는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하고자 제일장로교회 모두가 연합하여 기쁨과 감사의 예배를 오전11시에 드린다. 자녀들의 영적부흥을 위하여 Youth Revival을 4월 20-21일 저녁 7시에 개최한다.
주제는 “All In: Response to the God’s Grace”이며 강사는 Pastor Mike Park 이다. 박 목사는 일리노이 주립대학에서 교육심리학(B.A)을 전공하고 Covenant Theological Seminary(M.Div), Covenant Theological Seminary(D.Min 과정중) 에서 수학하고 현재 Crossing Church of Hope Community Church, EM 을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