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 안수집사 임직

1.안수집사 임직 및 취임예배

랄리한인장로교회(담임 이상현 목사)에서는 새로이 선출된 제직들을 대상으로 5주간의 제직훈련과 시취가 15일 저녁에 있었다. 전원 시취에 통과하여 1월 15일 주일 3부 예배시 김정열 장로, 박태성 장로, 박천일 집사, 류엘 집사, 이명훈 집사가 시무제직으로 임직된다.

 

2.구제사역- 성탄선물 나누기

매주 토요일 랄리 다운타운 숲키친에서 봉사해온 집사들이 성탄절과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선물을 준비하였다. 12월 10일 토요 새벽예배 후 많은 교우들이 숲키친에 가서 성탄 찬양과 선물을 나누며 1년동안 해 온 사랑의 사역을 아름답게 마무리하였다.

 

아울러 금년 집사회에서 모아진 모든 구제기금은 랄리레스큐미션, 힐렐루야 숲키친, 푸드뱅크, 장로교재해 보호국, 약지섬 사역을 돕게될 예정이다.

 

3.연말 주일학교 교사 사은회

매 주일 2세들을 위해서 수고하는 주일학교 교사들에게 감사하여 12월 11일 교육위원회에서 만찬을 준비하여 사역자들과 교사들을 초대하였다. 새로 부임한 엄민국 전도사의 사역아래 여러 부모들이 교사로 자원해주어 주일학교 사역이 더욱 활성화 되었다.

 

4.연말 제직수련회

12월 18일 저녁에 2016년도 사역을 마무리하며 제직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감사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감사했던 사역들을 함께 나누며 ‘복음을 전파하라’라는 2017년도 비전을 놓고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5.성탄 전야 촛불예배

온 교우들이 각 가정에서 준비한 초로 본당을 밝히며 24일 저녁 촛불예배를 드렸다. 예배 후에는 주일학교에서 준비한 마구간의 축제가 있었다. 금년에는 특별히 중고등부 학생들이 열심히 준비한 ‘Do Not Touch the Sin’ 라는 주제의 무언극을 보며 온교우들이 진한 감동과 큰 은혜를 받았다.

 

6.성탄예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성탄예배가 25일 아침에 드려졌다. 예배 중에 성찬식과 세례식이 거행되었으며 예배 후에는 한나 여선교회에서 정성으로 준비한 성탄 축하 오찬이 있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