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그린스보로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 는 사순절을 지내면서, 유익한 기독교 영화를 선택하여 자녀들을 포함하여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여 즐기며 성경 시대의 문화와 풍습뿐만 아니라, 영화를 통해 피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주의 은혜를 나누고자 영화 감상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4월 1일에 '막달라 마리아'를 많은 교인들이 관람하였다.
다가오는 고난주간인 4월 2일(월)에서 7일(토)까지 특별 새벽기도회를 갖는다. 특별 새벽기도회를 통하여 주님을 묵상함으로, 그리스도의 십자가 대속의 죽음에 동참하며 그리스도의 십자가가 퇴색되어 가는 요즈음의 시점에서, 십자가의 의미를 깊이 되새기며, 기독교 복음의 진리를 굳게 간직하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 다가오는 4월 8일(부활절) 오전 11시에는 본교회 본당에서 온 가족과 자녀가 함께 모여 “Praise the Risen King”(다시 사신 왕,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라) 이라는 주제하에 주님께 패밀리 워십으로 예배를 드리게 된다.
유초등부의 특별 순서를 포함하여, 유쓰 그룹 및 대학청년부가 함께 조인하는데, 부활하셔서 우리에게 부활의 산 소망을 주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을 전교인이 기뻐하고 축하하는 일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하게 되며 한글과 영어로 함께 하나님께 경배와 찬양을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