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권준 목사 초청 말씀축제 성황리에 개최

1.말씀축제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담임 김기석 목사)는 지난 24일-26일간 “교회만 다니지 말고, 교회가 되라”는 주제로 이민교회 중에 가장 대표적인 교회의 하나인 시애틀 형제교회에서 담임으로 사역하고 있는 권준 목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지역교회와 함께 말씀축제를 진행하였다.

 

같은 시간에 청소년부서는 Benna Haas 전도사를 강사로 ‘Revival Youth 2017’을, 그리고 어린이부서는 문진형 목사를 강사로 ‘Beloved Children 2017’을 진행하였다.

 

2.건강한 몸, 건강한 영성: 웰빙 40일 캠페인

올해 교회 창립 30주년 기념사역의 일환으로 2017년 사순절 기간 동안 “건강한 몸, 건강한 영성: 웰빙 40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사역은 바쁜 이민 생활 중에 있는 크리스챤들이 건강한 영성을 지켜나가기 위해서는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것 역시 중요한 문제라는 생각에서 출발하게 되었다.

 

캠페인 기간을 통해서, 우리가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 필요한 정보와, 실제 생활에 활용될 수 있는 방안들을 함께 배우고, 무엇보다 영적 성장을 위한 말씀 교육과, 하나님과의 영적 교제, 그리고 건강한 관계를 위한 성도 간의 교제와 삶의 나눔 등이 소그릅 모임을 통해서 이루어지게 된다.

 

이 캠페인은 전교인을 대상으로 하며, 어린이, 청소년, EM, 장년까지 모두 참여하는 가운데, 각자에게 맞는 소그룹 활동을 통해서 건강한 몸과 영적 성장을 추구할 것이다. 주님이 우리를 위하여 고난을 받으셨던 그 사순절의 기간이, 우리 모두에게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서 몸도 영도 건강하게 성장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3.지역사회 봉사 Church Under the Bridge

사역은 하나님의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직접 다가가서 그들의 장소에서 교회가 되는 사역이다. 3월 18일 (토) 오후 6시에 300 Spring Garden St. 에서 진행된다. Pathway Ministry로 Greensboro 시에서 운영하는 노숙자 가족들의 쉼터인 Pathway center를 섬기는 사역이다. 3월 11일 (토) 오전 9시에 진행된다.

 

참여와 기타 문의는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사무실(336-632-1585)로 문의할 수 있다.

 

4.PGM 중남미 선교대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가 정책이사교회로 섬기고 있는 PGM 선교회(세계전문인선교회)에서 3월 16일 – 18일 기간 동안 엘살바도르 데카메론 Royal Decameron Salinitas에서 중남미 권역 선교대회를 갖는다. 김기석 담임목사 (PGM 정책이사)는 선교대회 메인 강사로 섬기게 된다.

 

5.상록교실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상록회는 교회 내의 65세 이상인 분들의 모임이다. 교회의 어른들로서 예배와 친교 모든 부분에 걸쳐서 후원과 기도로 섬기고 있다. 상록교실은 이러한 상록회 분들의 정기 모임으로서 격월로 진행되며, 말씀 공부와 운동, 식사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3월 18(토) 10시에 교회 본당에서 모임이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