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동포들의 한마당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한인회는 지난 12월 18일 판타시티(Fanta City)내 커뮤니티 센터에서 지역 동포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다사다난했던 2016년 병신년을 마무리하고 더 나은 2017년 정유년 새해를 한 마음 한 뜻으로 기원하는 송년 대잔치를 가졌다.
전통의 두드림공연으로 시작된 1부는 개회선언, 한미 양국 국기 입장(그림스리 고등학교, Grimsley High School 기수단), 국민의례, 순국선열에 묵념, 개회기도(홍창우 목사, 트라이어드지역 교회협의회 회장), 김승희 한인회 회장의 환영사와 내빈소개, 감사패 증정 및 공로상 시상이 이어졌으며, 김준효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한인회 부회장의 2017 Korean Festival에 관한 진행상황 보고로 마무리 되었다.
이어진 만찬에서는 지역 한인 동포들이 오랜만에 다 같이 모여 지역 교회의 여선교회가 중심이 되어 마련한 푸짐한 음식을 나누며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만찬 후 이어진 2부는 태권도 시범(Tiger Kim 태권도 시범단)을 시작으로, 한국학교 학생들의 공연(가야금 연주, 동요 등) 그리고 북춤 공연이 이어졌고, 2016년 8월 개최되었던 K-Pop 경연대회 입상자들의 공연으로 마무리 되었다.
2부 축하공연 중간중간에는 지역한인들의 기부로 모아진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나누어 가지며 지역동포들과 같이하는 송년의 즐거움을 만끽하였다. 2016년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송년 대잔치는 한해를 마무리하는 바쁜시간 중에도 기꺼이 힘써 준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와 송년 대잔치를 위해 물품 등을 기부한 지역 한인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우러진 풍성한 자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