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드림센터 기공식 19일 예정

 1. 다음세대와 함께하는 건강체육대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오는 3월 5일 주일 오후 1:30부터 4:30까지, 체육사역팀 주관으로 다음세대와 함께하는 건강 체육대회 “Let’s go dream”을 개최한다. 전교인을 대상으로 열리는 금번 체육대회는 친교실에서 진행되며,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다.

 

운동 종목으로는 농구, 배구, 탁두 등이 진행되며 탁구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성복식으로 팀을 구성하여 열띤 경쟁을 벌인다. 온 교우가 땀흘려 뛰며 건강하게 교제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아름다운 시간이 되길 기도한다.

 

2. 드림센터 건축을 위한 바자회 및 야드세일

드림센터 건축을 위한 바자회(야드세일)가 3월 18일(토)에 열린다. 점점 혼탁해져 가는 사회를 바라보며 우리의 다음세대인 젊은 세대들이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훈련되고 지역사회를 섬기기를 꿈꾸며 그 활동의 장인 드림센터를 건축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금번 바자회가 준비되었다. 맛있는 한국 음식들이 준비될 예정이고 좋은 물건을 싼 가격에 판매하는 야드세일도 병행할 예정이다. 당일 날뿐 만 아니라 바자회 물품중 일부는 이미 판매를 시작하였다. 문의 사항: 유선옥 권사(336-905-0169)

 

3. 드림센터 기공식

2017년에 “다음세대와 함께하는 교회”라는 꿈을 꾸며 오는 3월 19일 3부 예배 후에 드림센터 기공식을 갖는다. 다음 세대를 참된 그리스도의 사람들로 세우기위하여 건축되는 드림센터는 연건평 13000 스퀘어 피트의 미래적이고 실용적인 건물로 지어지며, 교육관 및 체육관 등 이민 1세들과 다음 세대들이 어우러져 예배하고 교제하고 하나님 말씀을 연구하는 시설물을 갖추게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