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김성경, 박상언 전도사 새로 부임
1. 창립 26주년 감사예배
샬롯열린교회(담임 조재철 목사)는 지난 2월 5일 주일에 ‘샬롯열린교회’ 창립 26주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26년간 교회를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새로운 세대와 복음을 위해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예배 후 친교를 위해 여선교회 회원들과 권사들이 사랑으로 새벽부터 맛있는 떡을 손수 빚고, 여러 가지 음식을 준비하여 성도들을 행복하게 해 주었다.
2. 새로운 목장 시스템 HOW R U
2월부터 새로운 목장 시스템이 시작되었다. 그리스도 안에서 한 형제요 자매인 우리가 마땅히 행해야 할 것은 서로를 사랑하고, 진심으로 안부를 묻는 것에서 시작된 "HOW R U"는 각 글자에 의미를 부여⟪H-Hello(인사), O-One mind(찬양), W-Word of God(말씀), R-Reflection, Reapply(반영, 적용), U-Umbrella(서로를 위한 중복,축복)⟫하여, 열린교회 목장 시스템에 맞도록 만들었다. 이를 위한 첫 목자 교육이 지난 2월 11일 주일예배 후 있었다.
‘작은 교회’인 목장모임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소망해 본다.
3. JIM 심방(Youth/Jesus in Me)
지난달부터 시작된 유스 그룹의 심방이 3월까지 계속되고 있다. 새로 부임한 김성경 전도사의 새로운 사역의 방향과 마음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되고 있다.
4. 예꿈실 데커레이션 & 사진 촬영
주일학교 예꿈 예배실을 새롭게 디자인했다. 이 또한 새로 부임한 박상언 전도사와 교사들의 사랑으로 아름답게 꾸몄다. 더욱 멋지게 바뀐 예배실에서 예수님을 알아가는 아이들의 모습에 기쁨이 넘쳐나고 있다. 안내 게시 및 주보에 사용하는 아이들 사진 촬영은 임지순 성도가 수고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