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미국인들 집 사는 속도가 빨라졌다!

모기지 상승 트렌드 영향

 

미국인들이 집 사는 속도가 빨라졌다고 AP 통신이 지난달 보도했다. 이러한 흐름은 시장에 매물로 나와있는 주택 수가 기록적 감소를 보이면서 더욱 바이어의 오퍼 전쟁을 가속시키고 있다고 한다.

 

집 사는 속도가 빨라 진것은 모기지 이자율이 상승세로 전환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되며 이러한 속도는 2007년 이래 가장 빠른 속도이다. 전미 부동산 중개협회에 따르면 주택 가격은 지난 1월 기준으로 전년도보다 3.3% 상승했다. 주택 팔리는 속도는 지난 1월 기준으로 평균 50일 이었다.

 

이는 일년전 64일에 비해 매우 빨라진 기간이다. 시장에 나온 매물 주택 잔고는 1999년 이래 가장 적었다. 지난달 기준 모기지는 30년 고정일 경우 4.15%이다.

 

지난해 평균 모기지 이자율은 3.65%이었다. 미국인들 집 사는 속도가 빨라졌다! 모기지 상승 트렌드 영향 미국인들이 집 사는 속도가 빨라졌다고 AP 통신이 지난달 보도했다.

 

이러한 흐름은 시장에 매물로 나와있는 주택 수가 기록적 감소를 보이면서 더욱 바이어의 오퍼 전쟁을 가속시키고 있다고 한다. 집 사는 속도가 빨라 진것은 모기지 이자율이 상승세로 전환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되며 이러한 속도는 2007년 이래 가장 빠른 속도이다. 전미 부동산 중개협회에 따르면 주택 가격은 지난 1월 기준으로 전년도보다 3.3% 상승했다.

 

주택 팔리는 속도는 지난 1월 기준으로 평균 50일 이었다. 이는 일년전 64일에 비해 매우 빨라진 기간이다. 시장에 나온 매물 주택 잔고는 1999년 이래 가장 적었다. 지난달 기준 모기지는 30년 고정일 경우 4.15%이다. 지난해 평균 모기지 이자율은 3.65%이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